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비김영, 편입사업에 이은 취업사업부문 성장세 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비김영, 편입사업에 이은 취업사업부문 성장세 보여
    ㈜아이비김영의 편입사업부문이 2022년 1분기를 마감한 시점에서 온라인강의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대학편입 브랜드인 ‘김영편입’ 온라인강의는 지난 2년간 메타버스 박람회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박람회를 시도해왔으며 지속적인 온라인 상품 개발 등을 통해 자체적인 노하우를 쌓아온 결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교육 비즈니스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기존 편입사업부문에 치우친 매출구조의 한계를 벗어나기 위해 2015년부터 취업사업부문 시장에 진출했으며 꾸준히 영역을 넓혀 나가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오고 있다.

    대학전공 및 상경계열 취업저문 브랜드 ‘유니스터디’를 비롯해 IT인재 양성 국비 지원 컴퓨터 취업특화과정을 운영하는 ‘더조은아카데미’, 국비 非지원 컴퓨터 취업특화과정을 운영하는 ‘메가스터디아카데미’, 미용관련 취업 및 국가자격증 취득 취업특화과정을 운영하는 ‘스타토리뷰티아카데미’, ‘메가스터디뷰티아카데미’, 인공지능, 데이터분석 등 4차 산업혁명의 주요 전문지식 분야의 컨텐츠 및 마케팅과 커머스 창업에 특화된 과정을 운영하는 ‘마스터리’를 연이어 런칭하여 ‘취업사업부문’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아이비김영은 IT 인재 양성 취업특화 과정 브랜드의 성장과 더불어 핵심사업으로 영위하는 ‘김영편입’이 올해 편입시장에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기존사업인 ‘편입사업부문’과 신규사업인 ‘취업사업부문’의 매출비중은 2021년 실적기준으로는 7대 3의 비율이었으나, 최근 취업사업부문의 매출호조에 따라 2022년 1분기를 마감한 현시점에 6대 4 비율로 향후 신수종 사업으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박준식부장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남들 가본 곳 안 갈래요"…한국인들 꽂힌 여행지 어디길래 [트래블톡]

      지난해 해외로 출국한 우리 국민의 여행지 1위는 일본으로 나타났다. 도쿄·오사카 등 대도시 수요가 견조한 가운데 최근에는 시즈오카·다카마쓰·사가 등 소도시를 찾는 여행객이 빠르게...

    2. 2

      온라인에 밀리더니…'대치동 VIP' 안마당까지 파고든 까닭

      불특정 다수를 겨냥해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대형 매장을 내던 패션업계의 ‘매스 리테일&rsquo...

    3. 3

      "지금 창업하지 마세요"…'두쫀쿠' 유행인데 경고 나온 이유

      오픈런과 재료비 폭등까지 불러일으켰던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 열풍'이 점차 사그라들고 있다. 대형마트·편의점 등 대기업들이 잇달아 두쫀쿠 관련 제품을 내놓으면서 희소성이 떨어졌다는 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