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근혜 "고통스러웠던 시간 함께해"…유영하 지지선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튜브 동영상으로 대구시장 예비후보 나선 측근 후원 밝혀

    박근혜 전 대통령이 8일 동영상을 통해 국민의힘 소속 유영하 대구시장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박근혜 "고통스러웠던 시간 함께해"…유영하 지지선언
    유 예비후보의 후원회장도 맡은 박 전 대통령은 이날 오전 7시께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에서 "존경하는 대구 시민 여러분 박근혜입니다"라는 인사말로 입을 뗐다.

    이어 "유영하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게 된 것은 유영하 후보의 부탁도 있었지만 이심전심이었습니다.

    유영하 후보는 지난 5년간 제가 가장 힘들고 고통스러웠던 시간을 저의 곁에서 함께 했습니다"라고 했다.

    또 "제가 이루고 싶었던 꿈은 다 이루지 못하였지만, 못다 한 이러한 꿈들을 저의 고향이자 유영하 후보의 고향인 이곳 대구에서 유 후보가 저를 대신하여 이루어 줄 것으로 저는 믿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저는 작은 힘이나마 보태 유영하 후보를 후원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도 유영하 후보에게 따뜻한 후원과 지지를 보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말을 맺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민주당 부산 현역 구청장 7명, 본선 직행 사실상 확정

      4명은 복수 신청으로 당내 경쟁 불가피…10일 면접 더불어민주당 소속 부산 현역 기초단체장 7명이 6·1 지방선거에서 사실상 본선 직행을 확정 지었다. 8일 민주당 부산시당에 따르면 최근 기초단체장 후보자 공모를 마...

    2. 2

      변성완, 민주당 부산시장 후보자 공천 단독 신청

      국힘 시장후보 공모 단독 신청 박형준 시장과 '빅매치' 6·1 지방선거에 출마할 더불어민주당 부산시장 후보자 공모에 변성완 전 부산시장권한대행이 단독으로 신청했다. 민주당 중앙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5일부터 7일 ...

    3. 3

      김주홍 전 울산대 정책대학원장, 교육감선거 출마 선언

      김주홍 전 울산대학교 정책대학원장은 7일 울산시교육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무너진 울산교육을 다시 세우라는 시민의 부름을 받았다"며 울산시교육감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김 전 원장은 "울산교육은 지난 4년간 균형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