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씨크릿우먼, 현대百 대구점 편집숍 리뉴얼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씨크릿우먼, 현대百 대구점 편집숍 리뉴얼 오픈
    헤어웨어 브랜드 씨크릿우먼(대표 김영휴)은 8일 현대백화점 대구점 3층에 편집숍 매장(사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씨크릿우먼은 기존의 헤어웨어(가발) 제품 매장에 액세서리(ACC)류 등 헤어웨어와 코디해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편집숍 제품 매장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01년 창업해 21년간 산업계와 유통사에 가발을 헤어웨어라는 새로운 패션의 장르로 개척했다.

    대전충남세종 여성벤쳐협회 회장을 역임한 김영휴 대표는 지난 1월 씨크릿우먼 창립 20주년을 맞아 ‘세계 헤어웨어 이야기’라는 헤어 히스토리 역사서를 출간하기도 했다.

    씨크릿우먼은 국내 빅3 백화점에 23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다양한 헤어스타일의 ‘헤어웨어’를 출시하고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26일 동탄 라크몽에 오픈해

      디스커버리와 인터랙션 및 체험 디자인 기업 라디칼이 오는 26일 동탄 호수공원 라크몽에 국내 최초로 스토리와 미션이 있는 자연주의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인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를 오픈한다. 사진...

    2. 2

      한섬이 찍은 첫 스타트업…2030 스포츠 콘텐츠 '왁티'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기업인 한섬이 스타트업 투자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첫 투자 대상은 스포츠 콘텐츠 기업 ‘왁티(WAGTI)’다. 왁티의 콘텐츠 기획력을 이용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

    3. 3

      저축은행중앙회, 중저신용자 새 신용평가시스템

      저축은행중앙회는 중저신용자에게 특화한 새로운 신용평가시스템(CSS)을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저축은행중앙회가 나이스신용평가와 협력해 개발한 ‘CSS 3.0’은 중소형 저축은행 31곳의 고객 1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