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등포 고시원 화재로 2명 중상…진화 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등포 고시원 화재로 2명 중상…진화 중
    11일 오전 6시 33분께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한 고시원 2층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이 화재로 1명이 심정지, 다른 1명이 2도 전신 화상을 당해 병원으로 이송됐다.

    그 외에 14명은 자력 대피했고 별다른 상처를 입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소방 당국은 화재 발생 10여분 만인 오전 6시 42분께 대응 1단계를 발령, 7시 15분께 큰 불길을 잡았다.

    소방 관계자는 "아직 완전히 진압되지 않았다"며 "중상자 인적 사항도 파악하지 못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북 옥녀봉·강원 양구 산불 이틀째…주말 전국 37건 발생

      주말인 지난 9~10일 이틀 동안 전국 곳곳에서 산불 37건이 발생했다. 경북 군위군, 강원 양구군 발생한 산불은 이틀째인 11일 새벽까지 이어지고 있어 산림당국은 초비상이다. 11일 삼림청에 따르면 경북 ...

    2. 2

      경북 군위군 옥녀봉 산불 이틀째…헬기 37대 투입

      경북 군위군 삼국유사면 옥녀봉 산불 이틀째인 11일 산림 당국이 일출과 동시에 헬기를 투입하는 등 진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산림 당국은 이날 오전 6시께 해가 뜨자 산불 진화 헬기 37대와 산불 진화 대원 622명...

    3. 3

      유흥주점에 청소년들 소개해 일하게 한 20대 집행유예

      청소년을 유흥주점에서 일하게 한 업주 등에게 집행유예와 벌금형이 선고됐다. 울산지법 형사4단독은 청소년보호법 위반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20대 A씨에게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30대 B씨에게 벌금 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