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머리 장식에 뱀 꿈틀…인도네시아 여성 모델 동영상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도네시아의 한 여성 모델이 사진·동영상을 촬영하면서 헤어 장식으로 살아 있는 뱀 여러 마리를 머리에 올려 눈길을 끌었다.

    머리 장식에 뱀 꿈틀…인도네시아 여성 모델 동영상 '눈길'
    13일 트리뷴뉴스 등에 따르면 초록색 가느다란 뱀 여러 마리를 헤어장식으로 활용한 인도네시아 모델의 동영상이 틱톡에 최근 공개돼 2천600만명 이상이 시청했다.

    파충류 전문가와 사진작가가 뱀을 활용한 작품을 찍자는 아이디어를 냈고, 26세 여성 모델 유니크 사파라야니가 머리에 뱀을 얹기로 했다.

    촬영팀은 본래 4종류의 뱀 100마리를 준비했으나, 촬영 당일 2종류의 뱀만 사용했다.

    유니크는 "머리에 얹은 초록뱀은 아시아덩굴뱀이고, 손으로 잡은 뱀은 그물무늬비단뱀 새끼"라며 "나는 원래 중학생 때부터 뱀을 정말 좋아했다"고 했다.

    유니크는 2015년부터 집에서 뱀을 키우기 시작했으며, 현재 12마리를 키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머리 위에서 뱀이 움직이는 동영상을 시청한 인도네시아 네티즌들은 "정말 아름답고 환상적"이라는 반응과 "완전 공포물"이라는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英BBC, 라디오 청취료·웹사이트 사용료 도입 검토 중

      영국의 공영방송 BBC가 라디오 청취료와 뉴스 웹사이트 사용료 도입을 검토 중이다.현지시간으로 1일 일간 텔레그래프가 보도에 따르면 BBC는 이사회 차원에서 재원 조달 방식 개편에 나섰다. 특히, 넷플릭스 등 스트리...

    2. 2

      "버린 유심칩서 금 나왔다"…4200만원 대박 '연금술'의 실체

      국제 금값이 연일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는 가운데 중국에서 폐기된 휴대전화 유심칩(SIM 카드)에서 금을 추출해 수천만원을 벌었다는 이른바 '유심 연금술' 영상이 확산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1일(현지시간...

    3. 3

      "제2의 희토류 되나"…러시아산 우라늄에 발목 잡힌 유럽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이후 유럽은 러시아산 원유 수입을 중단하고 가스 수입을 전면 차단하기로 하는 등 강도 높은 ‘에너지 제재’를 단행했지만 농축 우라늄만큼은 여전히 러시아 의존도가 높...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