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종상의, 中企 온라인 해외바이어 발굴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종상공회의소(회장 이두식) FTA활용지원센터는 오는 22일까지 ‘세종시 온라인 B2B 해외바이어 발굴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참여 대상은 세종시에 본사 또는 공장을 소재한 중소기업이다.

    지원사업은 우리나라와 자유무역협정(FTA)을 체결한 국가에 수출을 추진하는 내수 및 수출 초보 기업에 해외시장과 품목별 바이어 정보를 제공, 온오프라인의 해외 인프라 구축을 돕는다.

    기업별로 비대면 전시관을 마련하는 등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한 수출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상의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세종FTA활용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세종상의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해외시장 판로 개척 통로가 제한되면서, 비대면 마케팅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이 수출역량을 높이고, 해외 판로를 다양하게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조달청, 한국수력원자력과 중소기업 혁신제품 해외진출 지원 협약

      조달청은 14일 경기 고양의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나라장터 엑스포 전시장에서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과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의 해외 진출 및 판로개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양 기관은 해외에 건설 중인 발전소에 ...

    2. 2

      코로나에도 '역대급' 조달 박람회…"수출계약 566만弗 성사"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전체 매출의 90%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에서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 실무자와 만나 판로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13일 ‘코리아 나...

    3. 3

      세종상의, 지역 산단 중소기업 기숙사비 지원

      세종상공회의소(회장 이두식)는 세종시 소재 산업단지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근로자의 기숙사비를 지원하기로 하고 22일까지 희망 기업을 모집한다.모집 대상 기업은 세종시 내 산업단지에 입주한 중소기업이다.근로자의 기숙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