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미니 3집 '미로 (薇路)' 두 번째 콘셉트 포토 '미(薇)' 버전 공개…장미처럼 활짝 핀 비주얼


가수 윤지성이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윤지성은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 '미(薇)' 버전을 공개했다.

세 장의 포토 속 윤지성은 다채로운 꽃을 오브제로 활짝 핀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미(薇)' 버전의 포토인 만큼 윤지성과 장미의 조화가 시선을 더욱 집중시켰다.

독보적인 분위기를 더욱 배가하는 콘셉트 소화력도 눈길을 끈다. 차분하면서도 포근한 니트 스타일부터 고급스러운 디테일의 셔츠 착장,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유니크한 스타일링까지 모두 자신만의 매력으로 승화시키며 감탄을 자아냈다.

윤지성의 팔색조 매력이 가득한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은 가운데, 신보 '미로 (薇路)'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상승하고 있다.

윤지성은 최근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D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출발에 나섰다. 이어 새 둥지에서의 첫 행보로 약 1년 만의 새 앨범 '미로 (薇路)' 발매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앞서 공개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윤지성은 타이틀곡 'BLOOM (블룸)'을 비롯해 '토독토독 (With.베로)', 'SUMMER DRIVE (썸머 드라이브) (Feat. 종현)', 'SLEEP (슬립)' 등 네 곡의 작사 및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인 성장을 예고했다.

특히 장미 미(薇), 길 로(路) 자를 조합한 '미로'라는 새로운 타이틀에 어떤 음악적 메시지를 담았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윤지성의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