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휘인, 고품격 라이브→특급 팬사랑…첫 단독 팬미팅 'D-DAY' 성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휘인, 고품격 라이브→특급 팬사랑…첫 단독 팬미팅 'D-DAY' 성료


    가수 휘인(Whee In)이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휘인은 지난 17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30분 2회차에 걸쳐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온·오프라인 팬미팅 '디데이(D-DAY)'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디데이'는 휘인이 지난 2014년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높은 관심이 쏠렸다. 단독 팬미팅으로는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휘인은 알찬 무대와 다채로운 코너로 첫 팬미팅을 꽉 채웠다. 소속사 더 라이브의 수장 라비는 MC를 맡아 휘인을 든든하게 지원사격했다.

    휘인은 2회차 공연을 서로 다른 세트리스트로 구성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화답했다. '봄이 너에게 (Springtime)', '너, 너', '이지(EASY)(Feat. 식케이)', '레터 필드 위드 라이트(Letter Filled with Light)' 등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 휘인은 팬들이 평소 자신의 목소리로 듣고 싶어 했던 데이식스의 '예뻤어'와 우효의 '민들레' 등 커버곡 무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VCR 역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과 영상 통화 버전을 공개해 다채로운 휘인의 모습과 매력을 보여주며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이날 팬미팅은 라이브 무대뿐만 아니라 휘인에 대해 알아가는 코너인 '중간고사 - 휜잘알고사', '키워드 토크', '기말고사 - 휜찰떡고사' 등의 코너로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겼고, 휘인은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 특별 MC로 지원사격에 나선 라비와 특급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유쾌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휘인은 현장은 물론, 온라인으로 관람하고 있는 전 세계 팬들과도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적극 소통했다.

    또 휘인은 같은 날 오후 6시 발매된 스페셜 싱글 '디데이(D-DAY)' 라이브 무대를 팬미팅을 통해 최초 공개해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휘인은 생일 당일 팬미팅을 열어 팬들과 생일 파티도 함께 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 휘인은 "첫 단독 팬미팅이라 많이 떨렸는데, 여러분이 즐거우셨으면 그걸로 됐다. 저한테도 오늘이 특별한 날이지만 여러분에게도 특별한 날로 기억됐으면 좋겠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며 '디데이'의 화려한 막을 내렸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