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울산·경남 맑고 건조…낮 최고 25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울산·경남 맑고 건조…낮 최고 25도
    20일 부산·울산·경남은 대체로 맑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부산 15.7도, 울산 12.3도, 창원 11.2도, 밀양 6.6도, 창녕 5.7도, 통영 10.8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부산 23도, 울산 25도, 경남 22∼27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경남은 '좋음', 울산·부산은 '보통'으로 예상된다.

    부산, 울산, 경남 대부분 지역에 건조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산불 등 각종 화재에 주의해야 한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강덕 "TK 통합하면 경북도의원 12명 감소"

      이강덕 국민의힘 경북도지사 예비후보가 "대구·경북 행정통합법이 통과하면 경북도의원이 12명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우려를 표했다.이 예비후보는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헌법재판소는 시도의회 선거 인...

    2. 2

      [포토] 국보 원각사지 십층석탑 내부 27년 만에 공개

      20일 서울 종로 탑골공원에서 열린 원각사지 십층석탑 사전 공개회에서 해설사를 맡은 성균관대 학생들이 석탑의 역사 등을 시민들에게 설명하고 있다. 종로구는 1999년 유리 보호각 설치 이후 27년 만에 처음으로 국보...

    3. 3

      '묻지마 인서울' 그만…지방대 정시 미등록 줄어

      2026학년도 대학 입시에서 지방권 대학의 정시 미등록 규모가 크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20일 종로학원이 전국 4년제 대학 추가모집 자료를 분석한 결과 2026학년도 지방권 대학 105곳의 정시 추가모집 인원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