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사회공헌과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4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사회공헌과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4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하얏트 호텔의 봉사활동의 달 4월을 기념해 장애인의 날이었던 지난 4월 20일 용산구 후암동에 위치한 중증장애인 보호시설 가브리엘의 집에 간식 전달 및 청소 봉사를 진행 및 다양한 봉사활동들을 예정하고 있다고 22일 전했다.

    하얏트 호텔은 매년 ‘봉사활동의 달 GMOS(Global Month of Service)’을 선정해 호텔이 고객으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을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하는 활동들을 연구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봉사활동 팀은 4월 20일 가브리엘의 집에 직접 간식을 전달하며, 코로나19로 그간 쌓였던 짐과 묵은 때를 벗겨내는 청소 봉사를 실시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김보람 위생 관리 과장은 “가브리엘의 집에 쌓인 먼지와 휠체어들을 닦고, 폐기물들을 정리하면서 제 마음도 깨끗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세일즈 마케팅팀의 김윤지 지배인은 “코로나19 기간 동안 대면 봉사에 참여할 기회가 없었는데, 오랜만에 호텔 동료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굉장히 뜻깊다”라며 “아직 존재하는 코로나19로 장애우 친구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하진 못했지만, 우리와 짧게나마 함께한 시간이 그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호텔 관계자는 “‘가브리엘의 집’에서도 그랜드 하얏트 서울 봉사활동 팀에 특별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라고 밝혔다.

    그 외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지난 4월 13, 14, 18일에 걸쳐, 해오름빌 모자복지원, 혜심원 보육원, 성심모자원에 비대면 이불 빨래 봉사를 진행해 용산구 지역사회에 봄 햇살 같이 따스한 도움의 손길을 나누었다. 또한 4월 중에는 용산구 관내 무료 급식소에서 호텔 셰프들이 조리한 음식과 간식을 기부 및 배식하는 봉사를 진행하며 사회공헌을 위한 꾸준한 활동들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사회공헌과 더불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아닌 지구와 환경 보호에도 고객과 직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권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베이커리 더 델리는 개인 컵 혹은 텀블러 지참 시 커피를 무려 1,000원 할인해주는 ‘Bring Your Own Cup’ 캠페인을 진행해 불필요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 이바지하는 중이다. 그 외에도,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려 사탕수수 및 옥수수 전분을 이용한 일회용 컵과 빨대 사용, 테이크 아웃 용기와 쇼핑 봉투들 또한 코팅과 플라스틱 사용이 최소화된 제품들을 사용, 기존 플라스틱 객실 키는 배스우드 목재 키로 교체하는 등 환경친화적 활동 실천에 적극적인 노력을 가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관계자는 “이번 주처럼 장애인의 날과 지구의 날이 있는 기간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분들과 우리 직원들이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에 앞장서고,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들에게 조금 더 관심을 보이며, 환경 보호 및 지구 오염과 사회공헌에 대한 필요성에 적극적으로 귀를 기울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tvN 2026년 1차 라인업 공개, 하정우는 있고 '시그널2' 없다

      tvN이 올해 1차 확정 라인업을 공개했다.12일 tvN은 시청층의 취량과 시청 패턴 등을 고려해 주 시청층을 'tvN 뉴어덜트'로 지칭하고 이를 핵심 타깃으로 한 콘텐츠 전략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2. 2

      변요한, '예비신부' 티파니 질문에 "사랑하세요"

      배우 변요한이 소녀시대 출신 배우 티파니와 결혼을 앞둔 심경을 간접적으로 밝혔다. 변요한은 12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파반느' 제작보고회에서 연인 티파니 영과의 결혼을...

    3. 3

      안현모 "트럼프 대통령 독대, 찍소리도 못했다"

      방송인 안현모가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독대한 사연을 공개했다.안현모는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 이동진, 궤도, 넉살 등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안현모는 2025 경주 APEC 국제회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