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비타3' 신제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비타3' 신제품 출시
    유한양행의 종합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와이즈바이옴(Y’s BIOME)'이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비타3'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와이즈바이옴은 유한(Yuhan)의 'Y'와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뜻하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합성어로, '유한양행이 제안하는 건강을 위한 똑똑한 습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비타3는 특허 유산균 7종을 포함한 유한양행만의 17종 혼합 유산균은 물론 현대인에게 부족한 활력 비타민 3종(B1, B6, D) 일일 권장 섭취량 100%를 과학적으로 배합했다. 장 건강은 물론 활력까지 필요한 바쁜 현대인을 위해 일상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유산균과 비타민을 한 번에 배합한 제품이다.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비타3에는 유한양행만의 코팅 공법 '저분자 콜라겐 코팅'이 적용됐다. 해조류·호박 분말·저분자 콜라겐의 3중 코팅으로, 유산균의 외부 환경과 인체 내부의 위험 요소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해 살아서 장까지 갈 수 있도록 생존율을 더 높인 게 특징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가장 좋은 상품을 국민에게 보급하겠다는 창립 이념을 바탕으로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과 일상을 고려한 제품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국민 건강을 위한 고품질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승원기자 magun1221@wowtv.co.kr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