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크레이지 러브’ 하준 종영 소감 “촬영장에 가는 것이 행복하고 감사했던 작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크레이지 러브’ 하준 종영 소감 “촬영장에 가는 것이 행복하고 감사했던 작품”


    시청자의 마음을 이끄는 '애착 빌런'을 남긴 배우 하준이 '크레이지 러브'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지난 26일 16부를 끝으로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의 하준이 '애착 빌런'으로 극을 마쳤다.

    극 초반 훈훈한 외모에 인성과 매너를 갖춘 스윗한 부대표의 모습으로 오세기(하준 분)에게 '현실 로망캐'라는 애칭을 더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하준은 중반부에 들어서며 믿을 수 없는 '최측근 빌런'으로 극에 긴장감을 증폭시키며 반전을 선사. 다정다감하고 따뜻한 선역으로 시작해 치밀하고 계획적인 악역으로 두 얼굴의 열연을 펼쳤다.

    마지막 화, 오세기는 노고진(김재욱 분)과 동생의 죽음에 대한 오해를 풀고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는 모습으로 애잔함을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기울게 했다. 오세기는 본래 '좋은 사람'이었고 하준은 그런 오세기의 선한 기반을 내공 깊은 연기로 되살리며 캐릭터에 대한 시청자의 애정을 키웠다.

    이처럼 극의 끝에 다시금 시청자의 사랑을 듬뿍 받은 '애착 빌런'을 남긴 하준이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를 통해 종영 소감을 전했다. 먼저 하준은 "드라마를 시작하기 전, 전체 리딩을 했던 것이 얼마 전이었던 것 같은데 벌써 6개월의 시간이 흘러 마지막 촬영을 했습니다. 촬영을 다 마치면 후련할 거 같았는데 늘 그렇듯 뭔가 아쉽고 섭섭한 마음에 스태프분들이 촬영장을 정리하는 모습을 한참을 보았습니다. '크레이지 러브' 덕분에 너무 좋은 배우분들, 감독님, 스태프분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6개월 촬영 기간 동안 촬영장에 가는 것이 참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정 많고 따뜻한 우리 재욱이 형, 항상 현장에서 힘든 내색 없이 씩씩하게 열심히 하는 수정이, 알고 보면 정말 사랑스러운 인영 누나를 비롯해 모든 배우분들과 함께 작업하면서 정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크레이지 러브' 덕분에 좋은 분들을 많이 알게 되었다는 것이 참 감사합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소중한 관심도 감사했습니다. 오세기가 아닌 오세끼라는 별명이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신기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뿌듯했습니다. 촬영장이 아닌 집에서 방송을 볼 때는 저도 정말 시청자로서 즐겁게 방송을 봤습니다. 그동안 시청해 주신 시청자분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말로 함께한 배우와 시청자에게 훈훈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쉴 틈 없는 작품 행보로 열일을 이어가고 있는 하준은 영화 '범죄도시2'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전 편에서 열혈 막내 형사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강홍석(하준 분)이 2편에서는 금천서의 브레인으로 돌아온다. 짜릿하고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릴 하준의 영화 '범죄도시2'는 오는 5월 18일 개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뉴진스 퇴출' 다니엘, SNS로 활동 시작?…"기다린 분들 위해"

      그룹 뉴진스에 퇴출을 통보받은 다니엘로 추정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이 개설돼 눈길을 끈다.11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다니엘이 개설한 것으로 보이는 개인 SNS 계정이 공유됐다.해당 계정의 유일한 팔로우 대상은 다니엘의 친언니이자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다니엘 마쉬다. 두 계정을 서로 팔로우하는 '맞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팔로워 수는 12일 오전 9시 기준 20만7000명을 넘어섰다.게시물은 단 한 건으로, '기다린 사람들을 위해(for those who waited)'라는 문구와 함께 '1월 12일 오후 7시'라고 적혀 해당 날짜에 담긴 의미에 이목이 쏠린다.앞서 뉴진스의 소속사 어도어는 지난달 말 다니엘에 대해 "뉴진스 멤버이자 어도어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 하기 어렵다고 판단해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다"고 밝혔다.다니엘에게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한 이유에 대해서는 "전속계약 상 위반 행위가 발생했고, 어도어에서 시정을 요구했는데 기한 내 시정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부연했다.이후 다니엘과 그의 가족 1인,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를 상대로 위약벌 및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청구액은 약 430억9000여만원이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2. 2

      HK직캠|아이덴티티 id16 황은수, '귀여움 가득 담은 윙크~'

      그룹 아이덴티티(idntt) id16 황은수가 5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새 앨범 'yesw8are(예스위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첫 번째 유닛 unevermet(유네버멧)과 새로운 유닛 yesweare(예스위아)가 함께하는 앨범 'yesw8are'는 타이틀곡 'Pretty Boy Swag'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이는 'BOYS', yesweare의 아이덴티티를 느껴볼 수 있는 'Yes We Are',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기반의 'Rage Problem'이 특별한 매력으로 귓가를 자극하며, 재킹 하우스 장르의 'Moon Burn' 등이 수록됐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아이덴티티 id15 최경빈, '심쿵 유발하는 눈빛'

      그룹 아이덴티티(idntt) id15 최경빈이 5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새 앨범 'yesw8are(예스위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첫 번째 유닛 unevermet(유네버멧)과 새로운 유닛 yesweare(예스위아)가 함께하는 앨범 'yesw8are'는 타이틀곡 'Pretty Boy Swag'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이는 'BOYS', yesweare의 아이덴티티를 느껴볼 수 있는 'Yes We Are',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기반의 'Rage Problem'이 특별한 매력으로 귓가를 자극하며, 재킹 하우스 장르의 'Moon Burn' 등이 수록됐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