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백화점 대전점, “名人이 만든 ‘우리의 맛’ 만나 보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지하 1층 식품관에 식품 명인들이 만든 전통 식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명인(名人)식품관’(사진)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명인 식품관은 우리 식품의 계승과 발전을 위해 조리, 가공 분야 등에서 식품 명인으로 인증받은 명인들이 만든 전통 식품을 선보이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장류, 젓갈류 등 전통 식품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강순옥 명인(대한민국 식품명인 64호)의 비빔 낙지젓, 창난젓, 오징어젓 등과 권기옥 명인(대한민국 식품명인 37호)의 토장국, 된장찌개, 청국장찌개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임장옥 명인(대한민국 식품명인 41호)의 곰취장아찌, 청양고추 장아찌, 표고버섯 장아찌와 현경태 명인(대한민국 식품명인 73호)의 흑초, 오희숙 명인(대한민국 식품명인 25호)의 부각, 강봉석 명인(대한민국 식품명인 32호)의 조청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롯데, 취약계층 아동에 ICT 체험교육…두바이서 中企 해외수출 상담회

      롯데그룹은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경영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봉사활동도 이어가고 있다.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은 서울본부세관으로부터 &lsq...

    2. 2

      롯데백화점 대전점, “인생샷 만들고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봄나들이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백화점 곳곳에 포토존(사진)을 설치하고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대전점은 3층 소담뜰에 보름달 포토존과 1층 정문에 꽃 포토존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

    3. 3

      '보복소비 늘었나' 백화점서 100만원 이상 긁은 20대 56% ↑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고액 소비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26일 삼성카드가 올해 1분기 건별 100만원 이상 고액 소비를 분석해보니 건수가 전년 같은 기간보다 89% 증가했다.건별 10만원 이하 결제는 지난해 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