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외출 준비의 시작은 화장품! 연중 최대 혜택으로~
롯데온이 연중 최대 혜택의 화장품 행사를 진행해 선물하기 수요를 공략한다.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은 로레알 그룹과 함께 28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연중 최대 혜택의 'BE BEAUTIFUL(비 뷰티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로레알 그룹의 인기 브랜드인 입생로랑, 랑콤, 키엘 상품 구매 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롯데 단독 기획 상품 등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전국 롯데백화점에서도 함께 진행되며, 롯데온에서는 오프라인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등 연계 혜택도 강화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에 따라 출근을 비롯해 실외활동이 많아지며 화장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의 4월(4/1~25) 화장품 매출은 전년대비 20% 이상 늘었으며, 이달 12일 오픈한 롯데온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를 방문한 고객 수는 기존 전체 화장품 매장 및 기획전을 방문한 고객 수 등을 통합한 실적과 비교해도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화장품을 찾는 고객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은 늘어나는 화장품 수요에 맞춰 로레알 그룹과 손잡고 '비 뷰티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입생로랑, 랑콤, 키엘 등 로레알 그룹의 인기 화장품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적립해주는 등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달 2일부터 8일까지는 롯데온 ‘비 뷰티풀’ 매장에서 선착순 1만명에게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입생로랑, 키엘, 랑콤 등 6개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롯데온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탈마스크 시대를 대비한 색조 화장품으로 '입생로랑 엉크르드 뽀 쿠션&리필 세트' 구매 시 '엉크르드 뽀 쿠션 미니어처'를 증정하며, '조르지오아르마니 NEW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30ml)' 구매 시 '파워 패브릭 파워 컨실러(6ml)'를 증정한다.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랑콤 제니피끄 세럼(75ml)' 구매 시 30ml 정품을 증정하고,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125ml)' 구매 시 28ml 정품 및 샘플 2종과 파우치까지 증정한다. 또한, 남성들을 위한 ‘비오템 아쿠아파워 로션-인-젤 올인원 세트(200ml)’ 구매 시 대용량 트래블 키트 4종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에서도 29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슈퍼 뷰티 페스타'를 진행해 총 50여개의 국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 구매 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혜택으로 10% 할인 쿠폰 및 10%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할인 쿠폰은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로레알 그룹', '에스티 로더 그룹',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의 4대 뷰티 그룹을 중심으로 롯데백화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들도 준비했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5월은 가정의 달로 화장품 수요가 늘어나는 달로 최근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와 탈마스크 시대에 대한 기대감으로 그 증가폭이 더 크게 나타나고 있어 전국 롯데백화점, 로레알 그룹과 손잡고 뷰티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백화점 연계 혜택을 비롯해 할인 및 적립, 단독 기획 상품 등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니,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화장품 선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