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미쉬홈가구가 2022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가구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실내공간 인테리어에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여러 가지 종류의 가구를 재배치하거나 새롭게 구입하는 것으로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들이 많아졌는데 그중에서도 헤이미쉬홈가구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가구를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회사는 디자인 특허 3건, 발명 특허 1건 등을 자체 등록해 다른 업체에서 볼 수 없는 디자인의 가구들을 내놓고 있다. 국가 인증기관에서 검증받은 제품만을 선보인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헤이미쉬홈가구는 고품질의 가구 브랜드를 표방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데에 목표를 두고 있다.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가구를 만들기 위해 헤이미쉬홈가구만의 독특한 제작 방식을 모든 가구 생산에 적용하고 있다.

가구 종류도 다양하다. 침실, 주방, 거실, 서재 등 여러 공간에 사용되는 가구들을 꾸준히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폭넓게 끌어올리는 데도 힘쓰고 있다.

오진우 헤이미쉬홈가구 대표는 “아늑한 공간에 맞는 합리적이고 좋은 품질의 가구를 제공하고자 한 노력이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으로 돌아왔다”며 “헤이미쉬홈가구를 통해 소비자들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좋은 가구를 계속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