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온라인 유통업계, 가정의 달 겨냥 할인 행사 '풍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온라인·홈쇼핑 업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늘고 있는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유통업계, 가정의 달 겨냥 할인 행사 '풍성'
    11번가는 내달 1∼10일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 기간 매일 15개 브랜드를 최대 66% 할인한다.

    1일에는 삼성전자와 아모레퍼시픽 제품 등을, 2일에는 LG전자와 레고 제품 등을 선보인다.

    하루 1개 경품을 내건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명품 브랜드 가방과 안마의자, 다이슨 에어랩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여름 휴가 때 필요한 물놀이용품 등 300개 제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온라인 유통업계, 가정의 달 겨냥 할인 행사 '풍성'
    롯데온은 거리두기 해제로 화장품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로레알 그룹과 손잡고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내달 8일까지 입생로랑, 랑콤, 키엘 등 로레알 그룹의 화장품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9%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별로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롯데온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온라인 유통업계, 가정의 달 겨냥 할인 행사 '풍성'
    CJ온스타일은 5월 한 달간 TV홈쇼핑과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를 연다.

    매일 오전 10시 모바일 앱에서 드로우 이벤트를 열고 샤넬 백과 나이키 덩크 로우 등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3일과 6일에는 모바일 앱에서 포켓몬 빵을 1천 세트 한정 판매하고, 1∼8일 앱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또 모바일 앱 신규 고객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독일 가전에 푹 빠진 '흑백요리사'…140년 기술, 한국 노린다

      빌트인 가전 전문 기업 하츠가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보쉬'의 국내 시장 안착을 위해 손을 잡았다.하츠는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보쉬 쇼룸'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

    2. 2

      1위 코카콜라마저 꺾였다…음료업계, 수요 절벽에 '쓴맛'

      국내 1위 청량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성장세가 지난해 꺾인 것으로 나타났다. 2년 전까지만 해도 '코카콜라 제로슈거' 등 저당 제품을 앞세워 성장했지만, 최근 건강 트렌드가 가속화하면서 음료업계 전반이...

    3. 3

      SNT, 스맥에 이사·감사 선임 주주제안

      SNT홀딩스가 공작기계 업체 스맥의 정기주주총회를 앞두고 이사 및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에 관한 주주제안을 제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주주제안은 SNT홀딩스가 지난해 11월24일 공시를 통해 스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