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빗썸·돈워크맨, 굿네이버스에 기부금 전달…'사회적 책임활동' 지속 추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빗썸
    사진=빗썸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웹예능 ‘돈워크맨’이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수익금을 전달했다.

    빗썸은 지난 29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빗썸X돈워크맨’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문선일 빗썸 서비스부문장,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 박정재 SLL 디지털본부장이 참석했다.

    빗썸과 돈워크맨 제작진은 최근 방영된 ‘돈워크맨 빗썸 편’에서 출연진들이 가상자산 투자로 벌어들인 수익금을 전달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위기가정 아동들의 교육 지원을 위한 학용품이 담긴 ‘드림키트(Dream KIT)’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다.

    빗썸 관계자는 ”미래 주역인 우리 아이들이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돈워크맨 제작진과 함께 마음을 전달하게 됐다“며 ”빗썸은 앞으로도 임직원과 소통하며 지속적인 사회적 지원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빗썸은 매년 사회계층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고 정기 사내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기 위해 전사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달부터는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 행사를 재개했다.

    조연우 블루밍비트 기자 told_u_so@bloomingbit.io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원희룡 "아이콘루프 수의계약 특혜 아냐...제주 특화 시스템 필요해 선정"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자가 블록체인 개발업체 아이콘루프 특혜 의혹에 대해 "제주만의 강화된 입출입 시스템이 필요했기 때문에 선정한 것"이라고 해명했다.2일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원 후보자는 이날 국회 국토교통위원...

    2. 2

      추경호 "가상자산 과세, 유예 필요…제도 마련 뒤에 해야"

      추경호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후보자가 가상자산(암호화폐) 과세 시행을 유예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2일 한국일보에 따르면 추 후보자는 이날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금융투자소득세 시행 유예...

    3. 3

      마돈나 투자한 '지루한 원숭이' NFT 뭐길래…가상토지 분양 '광풍'

      미국 블록체인 스타트업이 가상공간인 메타버스 안에서 활용할 수 있는 토지를 분양해 3600억원을 벌어들였다. 메타버스와 대체불가능토큰(NFT)에 관한 투자자들 기대감이 반영됐다는 분석이 나온다.1일(현지시간) 로이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