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방송소식] YTN, 입양의 날 맞아 영화 '포겟 미 낫' 편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뜨거운 씽어즈' 두 번째 음원 발매…SAMG·굿네이버스, 아동건강권 캠페인
    [방송소식] YTN, 입양의 날 맞아 영화 '포겟 미 낫' 편성
    ▲ YTN, 입양의 날 맞아 영화 '포겟 미 낫' 편성 = YTN은 11일 입양의 날을 맞아 해외 입양을 주제로 한 독립영화 '포겟 미 낫- 엄마에게 쓰는 편지'(이하 '포 겟 미 낫')를 편성한다고 3일 밝혔다.

    '포겟 미 낫'은 해외로 입양된 선희 엥겔스토프 감독의 자전적 다큐멘터리로, 자신이 생모를 찾고자 국내 미혼모 시설에 머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YTN 월드(world)에서 10일 오전 9시, YTN 코리안(korean)에서 11일 오후 8시 방영된다.

    [방송소식] YTN, 입양의 날 맞아 영화 '포겟 미 낫' 편성
    ▲ '뜨거운 씽어즈' 두 번째 음원 발매 = JTBC 음악 예능 '뜨거운 씽어즈'가 3일 낮 12시 두 번째 음원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배우 나문희와 그룹 잔나비 최정훈이 함께 부른 '누구없소'를 비롯해 방송에서 공개된 노래 7곡이 수록됐다.

    '뜨거운 씽어즈'는 배우들이 합창단으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방송소식] YTN, 입양의 날 맞아 영화 '포겟 미 낫' 편성
    ▲ SAMG·굿네이버스, 아동 건강권 증진 캠페인 =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가 굿네이버스와 '아동의 건강한 권리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자사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을 활용한 건강권 증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운동과 놀이 활동이 부족했던 아동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체 건강과 마음 건강 두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활용해 온·오프라인으로 건강 정보를 알려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얼음판 붙잡고 40분 버텼다"…저수지 빠진 60대 극적 구조

      15일 오후 3시31분쯤 강원 홍천군 남면 유치저수지에서 얼음낚시를 하던 60대 A씨가 물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사람이 물에 빠졌다"는 인근 시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은 사고 발생 40여분 만인 오후...

    2. 2

      '고 최진실 딸' 최준희, 11살 연상 연인과 5월에 결혼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겸 모델 최준희(23)가 11세 연상 비연예인 연인과 5월 결혼식을 올린다.15일 더팩트에 따르면 최준희는 오는 5월16일 서울 강남의 L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3. 3

      박나래 주사이모 "앞에 선 '사랑한다'던 XXX"…前 매니저 저격

      다수의 연예인들에게 '불법 의료 행위' 등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이른바 '주사이모' A씨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방송인 박나래와 직장 내 괴롭힘 등의 의혹을 두고 법적 공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