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친과 미국 간 한예슬…'무개념 인증샷' 논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친과 미국 간 한예슬…'무개념 인증샷' 논란
    10세 연하 남자친구와 미국을 여행 중인 배우 한예슬이 관광지에서 부적절한 사진을 촬영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한예슬의 돌발 행동에 쓴소리가 쏟아지고 있지만, 해명없이 침묵을 지키고 있어 논란이 식지 않는 모양새다.

    한예슬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이킹 스로우 원더스(HIKING THROUGH WONDERs·경이로움 속을 하이킹하다)"라는 글과 함께 미국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한예슬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유명 관광지 엔텔로프 캐니언을 방문한 모습이다.

    이 사진에서 한예슬은 협곡 사이를 발로 밟고 올라서거나 양손을 짚고 서는 등 포즈를 취했다.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장소가 암벽을 등반하는 등의 행위를 엄격히 금지하는 곳이라며 문제를 제기했다.

    일각에서는 해당 장소가 암벽등반을 금지하는 것은 맞지만, 관광객의 사진 촬영을 위한 특정 스팟이 있다는 옹호론도 나왔다.

    논란이 커지고 있지만 한예슬 측은 사진촬영에 대한 별다른 해명을 하지 않았다.

    (사진=인스타그램)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레이디 두아' 많이 사랑해 주세요~

      김진민 감독(가운데)과 배우 신혜선, 이준혁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2. 2

      [포토+] 신혜선, '미소가 아름다워~'

      배우 신혜선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준혁, 신혜선 주연의 &...

    3. 3

      [포토+] 이준혁, '출구 없는 매력'

      배우 이준혁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준혁, 신혜선 주연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