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유통업계, 가정의달 선물 할인 행사…먹거리 할인전도
유통업계는 이번 주말 가정의달을 겨냥한 다양한 선물 상품을 선보인다.

대형마트에서는 가족 행사 때 즐길 수 있는 소고기 등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화장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국내외 50여개의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10% 할인해 주고 구매 금액별로 10%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15일까지는 어버이날 대표 선물인 안마 의자를 할인 판매한다.

본점에서는 12일까지 골프 브랜드 특가전을 열고, 잠실점에서는 10일까지 주방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는 22일까지 벨리곰 전시와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에서는 8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 제안전을 열고 완구와 의류, 잡화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준다.

이 기간 신촌점에서도 의류와 잡화 등 선물 상품을 선보이고, 판교점에서는 타미힐피거 할인전을 열고 남성·여성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 롯데온 =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돼 외출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8일까지 다양한 뷰티, 패션 행사를 연다.

프리미엄 뷰티전문관 온앤더뷰티에서는 디올 상품을 8만원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 5천점을 적립해주고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브랜드 픽 행사를 열고 화장품과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해 준다.

빈폴과 지오다노 등 90여개의 인기 브랜드 의류는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 롯데마트 =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9일까지 한우 등심을 40% 할인해 준다.

국거리와 불고기는 11일까지 20% 할인 판매하고 전복과 갈치 등 수산물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 홈플러스 = 가족 행사 때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와 와인을 11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미국산 스테이크는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해 주고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기 좋은 샐러드와 소스, 양념 등은 2개 구매 시 20% 할인 판매한다.

와인 장터에서는 400여종의 와인과 안주를 저렴하게 선보인다.

▲ 마켓컬리 = 12일까지 성년의날, 로즈데이 선물 특가전을 연다.

향수와 꽃다발 감사 카드 등을 최대 53% 할인해 주고,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만큼 메이크업 상품도 집중적으로 할인 판매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