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음악·콘셉트로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변성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변성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패기 넘치는 컴백 소감을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4집 '미니소드 2 : 써스데이즈 차일드(minisode 2 : Thursday's Child)'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약 9개월 만의 컴백. 수빈은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반갑게 인사했다.

    이어 휴닝카이는 "약 9개월 만에 돌아왔다. 새 앨범을 보여드리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 믿고 기다려준 모아(공식 팬덤명) 분들께 감사하다. 또 준비기간이 길었던 만큼 더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범규는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들고 왔다"며 기대감을 높였고, 연준은 "이번 앨범도 우리의 색깔이 많이 묻어날 수 있도록 노력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 줬으면 좋겠다. 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끝으로 태현은 "언제나 새로운 앨범으로 모아 분들을 찾아뵙는 일은 설레는 것 같다. 이번에도 즐겁게 활동하며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미니소드 2 : 써스데이즈 차일드'는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TXT, '만화에서 나온 듯 멋지게~' (2021 MAMA)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11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CJ ENM 스튜디오 센터에서 열린 '2021 Mnet Asian Music Awards (2021 MAMA)' 레드카펫 행사에 참...

    2. 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日 레코드협회 골드 디스크 첫 '플래티넘'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골드 디스크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10일 일본 레코드협회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지난달 발매한...

    3. 3

      [PHOTOPIC] TXT, '흑과 백을 넘나들며 멋짐 폭발' (2021 멜론뮤직어워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4일 오후 온라인 진행된 'MMA2021(멜론 뮤직 어워드2021)' 시상식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멜론뮤직어워드)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