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천 상가건물서 불…1명 화상·2명 연기흡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천 상가건물서 불…1명 화상·2명 연기흡입
    9일 오후 1시 9분께 경기 부천시 중동의 한 3층짜리 상가건물 2층에서 불이 났다.

    이 불로 2층 입구에 쓰러져 있던 90대 남성 A씨가 손에 2도 화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또 같은 층에 있던 40대 남녀 2명이 연기를 마셔 치료를 받고 있다.

    화재 신고를 받은 소방당국은 소방관 22명과 펌프차 등 장비 18대를 투입해 16분 만인 이날 오후 1시 25분께 불을 모두 껐다.

    소방당국은 "2층에서 터지는 소리와 함께 불꽃이 났다"는 신고자 진술 등을 토대로 A씨가 거주하던 집 안에서 처음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부천소방서 관계자는 "건물 안에서는 뭔가 터진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며 "조사팀이 화재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목줄 푼 채 달려든 반려견에 사망…견주 처벌은

      반려견의 목줄을 푼 채 산책하다 자전거를 탄 50대 행인을 숨지게 한 견주에게 실형이 선고됐다.21일 법조계에 따르면 의정부지법 형사12단독 김준영 판사는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견주 A씨에게 징역 1년 10...

    2. 2

      한국 여학생 성희롱하고 '낄낄' 인니 男…회사 "엄중 조치"

      국내 버스 안에서 한국인 여학생들에게 성희롱성 발언을 하고 해당 장면을 무단 촬영해 유포한 인도네시아 국적 남성이 논란이 되고 있다. 해당 남성이 근무하는 업체는 공식 사과와 함께 조치를 예고했다.지난 20일 엑스와...

    3. 3

      엄마 13번째 출산 때 버럭했는데…'임신' 남보라, 눈물 쏟은 이유

      ‘13남매 장녀’로 알려진 배우 남보라가 과거 어머니에게 했던 말을 떠올리며 눈물을 보였다.최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임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