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양승조 민주당 충남지사 후보 후원회 발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동회장단에 허재영·문상식·이원희·방기홍 선임
    양승조 민주당 충남지사 후보 후원회 발족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 선거대책위는 9일 공식 후원회를 발족했다고 밝혔다.

    후원회 공동회장단 대표에는 허재영 국가물관리위원회 위원장이, 공동 후원회장에는 문상식 국제로타리3620지구 총재와 이원희 충남성균관청년유도회 회장, 방기홍 전국중소상공인연합회장이 선임됐다.

    양승조 후보 선대위는 충남에서 지속해서 활동하며 존경받고 영향력이 높은 비정치인 4인으로 후원회장단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허재영 공동회장단 대표는 "학자 출신의 비정치인이지만, 양승조 후보의 철학과 가치관, 그리고 충남 도정과 미래 비전에 동행해 흔쾌히 팔을 걷고 나섰다"고 수락 이유를 설명했다.

    양승조 예비 후보는 "공동 후원회장단은 도민들의 삶 속에서 굳은 의지와 신념과 보람을 가지고 지역 내에서 영향력이 높은 인사들로 꾸렸다"며 "저에 대한 후원은 충남 도정을 함께 만든다는 의미로, 4년 후 대한민국의 중심이자 더 행복한 충남으로 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대통령 등장에 환호·셀카 터졌다…카이스트 졸업식 풍경

      이재명 대통령이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학위수여식에서 졸업생들과 셀카를 찍고 하이파이브를 나누며 격려했다.20일 오후 대전 유성구 KAIST 본원에서 열린 2026년도 학위수여식에서 이 대통령은 환한 미소로 행사...

    2. 2

      60조 잠수함 입찰 앞두고…외교·국방 장관 캐나다行

      한국과 캐나다가 오는 25일 캐나다 오타와에서 외교·국방 장관회의를 개최한다고 20일 외교부가 밝혔다. 조현 외교부 장관과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캐나다가 발주하는 60조 규모 초계 잠수함 사업(CPSP)...

    3. 3

      [속보] '자사주 소각 의무화' 3차 상법 개정안 법사위 소위 통과

      [속보]'자사주 소각 의무화' 3차 상법 개정안 법사위 소위 통과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