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국 대체로 흐리고 곳곳에 비…낮 최고기온 27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국 대체로 흐리고 곳곳에 비…낮 최고기온 27도
    수요일인 11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곳곳에 약한 비가 오겠다.

    새벽까지 전남 남부에는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전남권북부와 제주도에서도 빗방울이 떨어지겠다.

    중부 서해안과 전북 서해안, 경남권 남해안에도 새벽까지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예상 강수량은 전남 남부와 서해 5도가 5㎜ 미만이며 그 외 지역은 0.1㎜ 미만이다.

    아침 최저기온은 8∼15도, 낮 최고기온은 19∼27도로 예보됐다.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내외로 커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미세먼지 농도는 대기 확산이 원활해 전 권역에서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0.5∼1.0m, 서해 앞바다에서 0.5m, 남해 앞바다에서 0.5∼1.0m로 일겠다.

    안쪽 먼바다(해안선에서 약 200㎞ 내의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 0.5∼1.5m, 서해 0.5∼1.0m, 남해 동해 0.5∼1.5m로 예측된다.


    조시형기자 jsh1990@wowtv.co.kr

    ADVERTISEMENT

    1. 1

      유령 선단·디지털 위안화…‘이중 가격 경제’가 세계를 갈랐다[글로벌 머니 X파일]

      최근 일부 글로벌 시장이 이른바 ‘이중 가격 경제’로 재편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지정학적 상황과 관련 제재 준수 여부 등에 따라 이분화된 글로벌 경제 규모가 커지면서다. 예를 들어 미국과 ...

    2. 2

      개성에 클린룸 지었지만 빈손으로 내려온 재영솔루텍

      "하루에 몇 십만개 부품이 벌크로 들어가고 조립품도 벌크로 내려왔는데 일일이 어떻게 셉니까."삼성전자, LG전자의 휴대폰 카메라 모듈을 생산하는 코스닥 상장사 재영솔루텍의 김학권 대표는 개성공단 입주 당시 피해에 대...

    3. 3

      "옷 한 장 못 가져왔어요"…봄 옷 30만장 개성에 두고 온 만선

      "그 비싼 브랜드 코트를 한 장도 못 가져왔다니까요."국내 여성복 브랜드 옷을 개성공단에서 생산하던 만선의 성현상 회장은 1987년 회사를 창업했다. 서울 구로동에서 옷을 만들다가 2006년 만선개성 법인을 세우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