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전북 어린이창의체험관, 일상 회복 맞춰 무료 상설공연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북 어린이창의체험관, 일상 회복 맞춰 무료 상설공연 진행
    전북 어린이창의체험관은 매달 넷째 주 토요일에 무료 상설공연인 '상상 공연장'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상상 공연장은 과학미술과 샌드아트, 뮤지컬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공연을 통해 어린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28일 '드림팩토리' 극단의 마술공연을 시작으로 6개 공연극단이 매달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약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어린이창의체험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귀의 어린이창의체험관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들이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도록 다채롭고 즐거운 공연을 준비했다"며 "체험관을 방문하는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위로와 치유를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흰색 쪽지 슥 건넸다"…오일 머니의 수백억 '은밀한 쇼핑'

      아트바젤 카타르가 열린 도하 M7 행사장 분위기는 북적이는 장터보다 미술관 및 비엔날레 전시에 가까웠다. 부스마다 작가 한 명의 작업만 소개하는 ‘솔로 부스’ 형식을 채택해 예술성을 높인 덕분이...

    2. 2

      루브르 옮겨온 UAE…문명 집결지 이집트

      사람과 물건이 오가는 곳엔 돈이 모이고, 돈이 있는 곳에서 예술이 태어난다. 16세기에는 이탈리아 피렌체와 베네치아가, 19세기 말에는 프랑스 파리가 그런 장소였다. 현대미술의 패권이 미국 뉴욕으로 넘어간 것도 같은...

    3. 3

      '미술계 큰손' 알마야사 공주 "카타르, 문화예술 중심지 도약"

      지난 3일 찾은 카타르 도하 곳곳에 적갈색 아트바젤 깃발이 펄럭였다. ‘미술시장 올림픽’으로 불리는 세계적 미술장터답게 행사장인 M7과 도하 디자인지구의 절반을 피카소 등 서구 거장 작품과 미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