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혁, ‘점심어택’ god 데니안-손호영과 비하인드 컷 공개…음악방송→라디오 열일 ing


가수 이주혁이 god 데니안, 손호영과 훈훈한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이주혁은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NOW. ‘점심어택’에 출연한 가운데 호스트 god 데니안, 손호영과 함께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주혁은 상큼한 손하트와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양옆의 데니안과 손호영은 브이와 ‘엄지 척’ 포즈로 다정함을 과시했다.

또 다른 컷에서 이주혁은 ‘로큰롤’ 포즈로 반전 매력과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한 데 이어 이주혁과 데니안, 손호영의 훈훈함 가득한 선후배 간의 케미스트리가 고스란히 전해져 보는 이들의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날 이주혁은 ‘점심어택’에서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 라이브부터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에피소드 등 솔직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내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이주혁은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 라이브 무대를 선사,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청량한 감성으로 한층 뜨거워진 봄날을 시원하게 물들였다.

이처럼 신보 발매와 동시에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이주혁은 오는 13일 방송되는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해 신보를 비롯한 음악 이야기는 물론,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과시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주혁의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는 지난날의 고민과 나쁜 기억들을 먼지에 비유해 세탁소에서 털어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성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물, ‘음색 요정’에 이어 ‘세탁 요정’ 수식어를 얻으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주혁은 각종 무대와 방송 및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등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주혁이 출연하는 ‘웬디의 영스트리트'는 오는 13일 오후 오후 8시 SBS 파워FM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