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특징주] 카카오페이, 장초반 공모가 하회…신저가 경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특징주] 카카오페이, 장초반 공모가 하회…신저가 경신
    카카오페이가 12일 장 초반 공모가 9만원 아래로 내려가 신저가를 경신했다.

    이날 오전 9시 11분 유가증권시장에서 카카오페이는 전 거래일보다 3.17% 떨어진 8만8천500원에 거래 중이다.

    카카오페이는 작년 11월 3일 상장 이후 처음으로 지난 10일 장중 공모가를 하회했으나, 아직 종가 기준으로 9만원 밑으로 내려간 적은 없다.

    카카오페이는 최근 성장주 약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보호예수 물량이 대거 시장에 풀리면서 연일 신저가를 경신하고 있다.

    같은 시간 카카오뱅크는 전 거래일보다 1.87% 떨어진 3만9천350원으로, 공모가(3만9천원)에 근접했다.

    카카오뱅크 역시 작년 8월 6일 상장 이후 신저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삼전·하닉·현차' 주가 떨어졌는데…개미들 미소짓는 이유 [분석+]

      국내 증시 시가총액 1~3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현대차가 26일 주식시장에서 동반 숨 고르기에 들어갔다. 이들 기업 모두 오는 29일 지난해 4분기 실적 발표가 예정돼 있어 성적표를 확인한 뒤 추가 반등을 노릴...

    2. 2

      원화약세·증시 충격 고려…국민연금, 해외투자 속도조절 나섰다

      국민연금이 기금 규모 확대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력을 감안해야 한다며 자산배분 및 리밸런싱 체계를 재검토하기로 했다. 국내 주가가 올라 국민연금이 미리 설정해 놓은 국내 증시의 목표 비중을 넘어가더라도 일단 기계적 매...

    3. 3

      국민연금, 국내주식 비중 확대…'기계적 매도' 안한다

      국민연금이 외환시장 안정을 위해 해외 투자 속도 조절에 나섰다. 올해 말 해외 주식 목표 비중을 당초 38.9%에서 37.2%로 1.7%포인트 낮추기로 했다. 이에 따라 국내 주식 목표 비중은 14.4%에서 14.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