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초등생 유인해 성폭행한 인면수심 80대…"외로워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집으로 유인해 초등생 성폭행
    미성년자 강제추행 전과 2건 보유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13세 미만 여자아이를 유인해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 80대 남성이 구속 송치됐다.

    경찰에 따르면 경기북부경찰청 여성청소년 범죄수사대는 80대 남성 A 씨를 성폭력 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지난 12일 구속 송치했다.

    A 씨는 지난 4월 27일 경기 지역의 한 초등학교 근처 주택가에서 13세 미만 아동을 집으로 데려가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피해 아동 부모의 신고로 긴급 체포된 A 씨는 이달 29일 구속됐다.

    A 씨는 경찰 조사 과정에서 "외로워서 그랬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A 씨는 2017년과 2018년에도 13세 미만 아동을 강제추행 한 혐의로 두 차례 유죄를 선고받은 바 있다.

    홍민성 한경닷컴 기자 msho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임관 앞둔 해군사관학교 생도 2명, 동료 여생도 성폭행

      해군사관학교에서 남자 생도가 여성 외국인 교육수탁생을 성폭행한 사건이 발생했다.경남 진해경찰서는 동료 여성 생도를 성폭행한 혐의(특수강간 등)로 전 해군사관학교 생도 2명을 창원지검에 송치했다고 6일 밝혔다.가해자 ...

    2. 2

      "우크라女 성폭행해도 돼" "콘돔만 잘 써" 러軍-여친 통화 충격

      우크라이나에 파병을 나간 러시아 군인에게 여자친구가 "우크라이나 여성은 성폭행해도 괜찮다"고 말하는 통화 내용이 공개됐다.지난 12일(현지 시각) 우크라이나 정보기관인 보안국(SBU)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3. 3

      [속보] 빗썸, 오입금 고객 손실액 10억…"사고 끝까지 책임"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이벤트 보상과정에서 비트코인(BTC)을 잘못 지급해 약 10억원 규모의 손실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7일 빗썸은 오지급 물량의 99.7%를 회수했고, 회수하지 못한 물량은 회사 보유 자산으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