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주엑스포대공원, 경북 문화·숙박·음식점 21곳과 제휴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주엑스포대공원이 입장권 제휴를 통해 경북지역 관광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16일 경주엑스포대공원에 따르면 대공원은 경주를 중심으로 도내에 문화관람시설 12곳, 숙박시설 6곳, 음식점 3곳 등 모두 21곳과 입장권 제휴를 하고 있다.

    입장권 제휴 사업은 지역 관광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각 시설을 이용한 고객에게 서로 입장료나 시설 이용료 등을 할인해주는 것이다.

    관광객이 경주엑스포대공원을 방문한 뒤 제휴업체인 동궁원을 방문하면 입장료를 성인 기준으로 5000원에서 4000원으로 할인받는다.

    제휴 숙박시설을 이용할 때는 사전예약을 통해 업체에 따라 5∼50% 할인 혜택을 받고 제휴 음식점을 이용하면 식사비의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제휴 시설을 이용한 뒤 영수증을 들고 경주엑스포대공원을 찾아도 경북도민할인 혜택을 받아 입장할 수 있다.

    입장권 제휴는 경주 관광업체뿐만 아니라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 안동 유교랜드와도 하고 있다.

    이와 별도로 대릉원, 동궁과 월지, 오릉, 김유신장군묘, 포석정, 태종무열왕릉, 황룡사역사문화관 등 경주 주요 사적지를 다녀온 관광객도 경주엑스포대공원 입장료를 우대요금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경주=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인천 오토바이 매장서 살인사건…용의자 극단선택 예고(종합)

      인천의 오토바이 매장에서 40대 점주가 흉기에 여러 차례 찔려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6일 인천 부평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 48분께 인천시 부평구 오토바이 매장에서 점주 A씨가 피를 흘리며...

    2. 2

      울산과학대학교 도서관의 변신...'사용자 친화적으로 리모델링'

      울산과학대학교(총장 조홍래) 도서관이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사용자 친화적으로 리모델링을 하고, 사용자들은 도서관 활용교육을 받아야 할 정도록 도서관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넘쳐나고 있다.울산과학대학교는 지난 겨울방학부터...

    3. 3

      코트라, '대만 크라우드펀딩 데이'로 韓스타트업 대만 진출지원

      대만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젝젝'과 협업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국내 스타트업의 대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대만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젝젝'(zeczec)과 협업해 '대만 크라우드펀딩 데이'를 개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