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전·세종·충남 맑고 일교차 커…낮 최고기온 22∼28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전·세종·충남 맑고 일교차 커…낮 최고기온 22∼28도
    화요일인 17일 대전·세종·충남은 맑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대전 12.1도, 천안 8.1도, 보령 12.4도, 홍성 14.3도, 부여 8.4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22∼28도까지 올라 일교차가 크겠다.

    대전을 비롯한 세종, 계룡에는 건조주의보가 내려지는 등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다.

    충남 서해안과 고지대를 중심으로 저녁부터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으로 예상된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모자이크3D’ CE MDR 획득…유럽 공략 본격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은 비침습 프락셔널 레이저 기기 '모자이크3D(MOSAIC 3D)'가 지난 1월 유럽연합(EU) 의료기기 규정인 CE MDR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

    2. 2

      닥터나우, 25년 연간 진료건수 168만 건 기록, 역대 최대

      국내 1위 비대면진료 플랫폼 닥터나우가 2025년 연간 168만 건 이상의 진료 건수를 기록하며, 창사 이래 최대 연간 기록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약배송이 허용됐던 지난 펜데믹 기간을 포함하더라도 가장 높은 ...

    3. 3

      김건희, 지지자에 옥중편지 "죄 많은 제게 사랑을…기도하며 버텨"

      알선수재 혐의 일부가 유죄로 인정돼 1심에서 징역 1년 8개월을 선고받고 수감 중인 김건희 여사가 최근 지지자에게 옥중 편지를 보내 감사의 뜻을 전한 사실이 알려졌다.12일 온라인커뮤니티에 따르면 최근 김 여사가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