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위니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김치냉장고 부문 9년 연속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위니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김치냉장고 부문 9년 연속 1위
    위니아는 '딤채'가 올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김치냉장고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경쟁력 측정 지표다.

    딤채는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구매 의도 등 주요 항목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으며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딤채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총 18차례 김치냉장고 부문 1위에 올랐으며, 2014년부터는 9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

    위니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적 기술 개발과 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김치냉장고 대표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약물 맞은 사자?" 사진 논란에…노홍철, 직접 해명 나섰다

      방송인 노홍철이 아프리카 여행 중 사자와 밀접하게 접촉한 사진을 공개한 뒤 불거진 '동물 약물 투여' 논란과 관련해 현지 사파리 업체와 여행사 측 입장을 공개하며 적극 해명에 나섰다.논란의 발단은 지난...

    2. 2

      강간범 형 밀항 위해 필로폰 밀반입…쌍둥히 형제 나란히 옥살이

      해외 밀항 비용으로 필로폰을 몰래 들여온 50대 쌍둥이 형제가 각가 징역 6년을 선고받았다.16일 법조계에 따르면 청주지법 형사11부(태지영 부장판사)는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쌍...

    3. 3

      "공원 화장실에 아기 두고 떠나"…경찰, 20대 친모 구속영장

      16일 인천경찰청은 영아를 유기한 혐의(아동복지법 위반)로 20대 친모 A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A씨는 지난 14일 오후 2시께 인천 계양구의 공원 화장실에 생후 100일 미만 아이를 유기한 혐의를 받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