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S교향악단이 연주하는 로스트아크 OST…6월 3일 콘서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교향악단이 연주하는 로스트아크 OST…6월 3일 콘서트
    스마일게이트의 유명 게임 '로스트아크'의 사운드트랙(OST)을 풀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만날 수 있는 콘서트가 열린다.

    스마일게이트RPG는 다음달 3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안두현이 지휘하는 KBS교향악단과 연출가 왕용범 등과 함께 콘서트 '디어 프렌즈'(Dear. Friends)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디어 프렌즈'에서는 로스트아크에 삽입된 OST를 오케스트라 연주, 재즈, 오페라, 헤비메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로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예매는 20일 오후 6시부터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RPG는 콘서트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공연에 오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콘서트를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라고도 덧붙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어느새 활짝 핀 매화…성큼 찾아온 봄

      포근한 날씨를 보인 22일 부산 수영구 주택가에서 활짝 핀 매화를 배경으로 한 시민이 반려견 사진을 찍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부산 낮 최고기온은 19도로 평년보다 7~11도가량 높았다.  연합뉴스

    2. 2

      월요일도 황사 영향 이어져…아침 최저 -7도 한파까지

      월요일인 23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황사 영향이 이어질 전망이다.2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전날 고비사막과 내몽골고원 부근에서 발원한 황사는 23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상청은 내다봤다. 특히 미...

    3. 3

      [오늘의 arte] 예술인 QUIZ : 한국 재즈계의 대모

      한국 최초의 여성 재즈 보컬리스트다. ‘재즈 불모지’인 한국에서 한국인이 직접 연 최초의 재즈 클럽 ‘클럽 야누스’를 1978년 열어 한국 재즈계의 산실로 자리매김했다.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