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 가전 부문 수상자 인터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3일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다음은 가전 부문 수상자의 인터뷰이다.
LG 그램 (강내영 선임)
LG 그램이 노트북 부문에서 7년 연속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무척 큰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 상은 소비자분들께서 선택해 주셨기에 더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LG 그램은 2014년 최초 출시된 이후 끊임없는 혁신으로 초경량 대화면의 트렌드를 선도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 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노트북 브랜드로서, LG 그램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코지마 (현용철 부사장)
저희 코지마를 5년 동안 신뢰해 주시고 지지해 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함을 느낍니다. 저희는 기대치 이상의 제품, 감동을 줄 수 있는 제품,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또 품질 관리를 잘하여 신뢰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세계인의 마음속에 깊이 남아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LG 시네빔 (하상용 책임)
먼저 LG 시네빔을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LG전자는 앞으로도 지금까지 늘 그랬듯이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전세계의 사랑을 받는 1등 제품으로 고객의 니즈와 가치를 더욱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니아 공기청정기 (최영준 매니저)
먼저 저희 위니아 공기청정기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위니아는 가전제품이 존재하는 이유가 과연 무엇일까를 깊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삶을 더욱더 편안하게 만들어 드리는 게 저희의 할 일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나를 위한 편한 가전, 위니아가 고객님들의 삶이 한층 더 편안하고, 삶의 가치가 높아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 (이성진 상무)
이렇게 훌륭한 상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이 상을 주신 고객분들께서 앞으로 더 잘하라는 따가운 질책으로 받아들이고 겸허하게 고객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수기는 제품만이 아니라 서비스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고 행동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신 고객께서 ‘참 선택을 잘했구나 역시 가전은 LG 구나!’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배가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위니아 에어컨 (최영준 매니저)
위니아 에어컨을 4년 동안 연속으로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 3대 종합 가전 브랜드 위니아, 더욱더 발전된 기술력으로 고객 여러분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워터픽 (심재록 대표)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라는 큰 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분들에게 더욱 노력하는 워터픽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G 울트라기어 (김한철 책임)
우선 3년 연속으로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서 굉장히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특히 2022년에는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의 한국 지역 리그인 LCK(LoL 챔피언스 코리아)를 공식 후원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저희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를 홍보할 수 있게 되어 뜻깊은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보다 다양하고 성능 좋은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를 출시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분들께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