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진 산불 이재민에게 기부 물품 배부…쌀·라면·옷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진 산불 이재민에게 기부 물품 배부…쌀·라면·옷 등
    경북 울진군이 산불 피해 이재민에게 필요한 물품을 나눠준다.

    군은 19일까지 농업기술센터에서 이재민이 차를 타고 오면 생수, 쌀, 라면 등 기부 물품을 나눠준다고 18일 밝혔다.

    물품 배부는 지난 17일부터 시작됐다.

    차가 없는 이재민에게는 따로 물품을 전달한다.

    군은 기부받은 김치냉장고를 각 가정에 직접 배달하고 옷이나 신발 등도 이재민에게 찾아가 배부한다.

    지난 3월 4일 일어난 산불로 주거지를 잃은 이재민은 4월 말에 임시조립주택에 입주했다.

    군은 임시조립주택과 임대주택에 사는 주민을 위해 밥솥, 전자레인지, TV, 세탁기, 냄비, 이불, 생수, 쌀, 양념류 등 50여 가지를 지원했다.

    주택 외에 다른 피해를 본 군민에게도 생필품 패키지와 쌀, 라면 등을 배부할 계획이다.

    윤은경 군 복지정책과장은 "이재민이 생활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앞으로도 기부받은 물품을 순차적으로 배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서울시, 전기차 충전기 ‘수리검정’ 시행…전국 지자체 최초

      서울시가 수리된 전기차 충전기를 현장에서 바로 검정해 재가동하는 ‘수리검정’ 제도를 전국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도입했다. 충전기 가동 중단 기간을 줄여 이용 불편을 해소하고 전기차 충전 인프라 신...

    2. 2

      "시험 보고 울었다"…초등생 수천 명 몰린 '황소 고시' 정체 [사교육 레이더]

      예비 초3 A양은 최근 ‘황소 레벨테스트’를 치른 뒤 시험장을 나서자마자 눈물을 터뜨렸다. 요즘 ‘공부 좀 한다’는 아이들이 많이 다닌다는 ‘생각하는 황소&rsq...

    3. 3

      금값 오르더니…설 연휴 전국 곳곳 금은방 털렸다

      설 연휴 기간 전국의 금은방에서 절도 피해가 발생했다.18일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특수절도 혐의로 10대 A군 등 2명을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인천과 부산에서도 금은방에서 설 연휴 기간 피해가 벌어져 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