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주 SK VIEW(뷰) 자이' 6월 분양 예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건설사들의 지방 공급이 늘어나면서 지역 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파트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건설사가 한 지역에 최초로 공급하는 아파트의 경우 입지가 좋은 곳에 들어서는가 하면 최신 특화설계 등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기울여진다. 첫 분양에 성공해 지역민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게 되면 브랜드 인지도 및 경쟁력을 끌어올릴 뿐만 아니라 후속 분양에도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청주 SK VIEW(뷰) 자이 투시도
    청주 SK VIEW(뷰) 자이 투시도
    충북 청주에 청추 최초의 ‘SK뷰’와 ‘자이’ 브랜드가 만난다. 봉명1구역을 재건축하는 청주 SK뷰 자이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총 1,745가구로 조성되며, 이 가운데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59~101㎡ 1,097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단지는 청주를 좌우로 관통하는 8차선 직지대로와 마주하고 있어 청주역, 청주IC, 서청주IC, 청주공항, 터미널 등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인근에는 롯데아울렛, 현대백화점, 청주농수산시장은 물론 청주시청, 충청북도청, 충북대학병원 등의 있다. 단지 바로 앞에 봉명초, 봉명중, 청주고, 한국폴리텍대, 충북대, 청주대 등도 가깝다.

    4베이ㆍ판상형ㆍ맞통풍(일부세대제외) 구조의 특화평면으로 구성되며, 창고형 현관, 팬트리 등도 일부 평면에 적용됐다.

    청주 SK뷰 자이 입주는 2024년 6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 일원에 들어선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GS건설,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 동참

      GS건설이 겨울철 현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동절기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5일 GS건설에 따르면 이 회사 최고안전전략책임자(CSSO) 김태진 사장은 '안전점검 릴레이’...

    2. 2

      송파·서초구 집값 상승세 둔화…관악·성북구 번진 '키 맞추기'

      강남권을 중심으로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가 둔화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관악·영등포·성북구 등에서 신축 또는 역세권 대단지를 중심으로 매수세가 이어졌지만, 강남권에서는 매물이 출회...

    3. 3

      국가상징구역, 국민 의견 수렴한다…국민자문단 발대식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행복청)은 국가상징구역 조성 과정에 국민 의견을 폭넓게 반영하기 위해, 5일 세종공동캠퍼스에서‘국가상징구역 국민자문단’통합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