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양주시-고려대, 왕숙지구 바이오 클러스터 조성 협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양주시-고려대, 왕숙지구 바이오 클러스터 조성 협의
    경기 남양주시는 19일 와부읍 덕소농장에서 고려대학교와 협력 사업 실무협의회를 열고 바이오 클러스터 조성 사업에 관해 논의했다.

    남양주시는 3기 신도시인 왕숙 1지구에 13만㎡ 규모의 산업단지와 바이오 클러스터를 조성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앞서 두 기관은 지난해 지역 상생 및 상호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농생명·교육·지역 분야 협력 사업을 추진할 실무협의체를 구성했다.

    이날 실무협의회에는 정진택 고려대 총장과 조광한 남양주 시장이 참석했으며 회의에 앞서 모내기 행사도 했다.

    고려대 소유인 덕소농장은 36.5㏊ 규모로 논, 밭, 허브 농원, 초지 등으로 이뤄져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당·정·청, '美상호관세 위법' 대응 회의…"3월9일까지 대미투자법 처리"

      더불어민주당은 대미투자특별법 입법에 대해 “여야 합의대로 다음달 9일까지 처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22일 밝혔다.뉴스1에 따르면 당·정·청은 이날 오후 8시 서울 ...

    2. 2

      민주당 "24일부터 3월3일까지 본회의…행정통합·사법개혁 등 처리"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계속 본회의를 열고 개혁·민생 법안을 처리하기로 했다.2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현정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가 끝난 뒤 기자...

    3. 3

      '절윤 거부' 장동혁…지방선거 셈법 놓고 공방

      "본인 선거 아니라고 너무한 것 아니냐."내년 지방선거 출마를 준비 중인 경기 지역의 한 국민의힘 현직 지방의원은 22일 한경닷컴과의 통화에서 장동혁 당대표의 기자회견을 두고 이같이 성토했다. 장 대표는 지난 20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