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어부산, 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유가족 30%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어부산, 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유가족 30% 할인
    에어부산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와 유가족을 대상으로 국내선 항공권 운임 30%를 할인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기존 독립유공자 및 유족, 국가유공자 및 유족, 5.18 민주 유공자 및 유족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던 것에 더해 특수임무유공자 및 유족, 보훈보상 대상자 및 유족도 포함했다.

    10∼30%였던 할인율도 일괄적으로 30%를 제공한다.

    호국보훈의 달 할인 혜택은 6월 한 달 동안 에어부산 국내선 전 노선 대상으로 날짜, 요일 구분 없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자는 탑승 수속 시 국가보훈처에서 발행한 유공자, 유족 신분증과 동반 보호자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할인이 적용된 탑승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며 구매는 5월 23일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제계, 지방투자 300조 시대…경북, 반도체 심장부 '구미' 제안

      경상북도가 정부와 재계가 발표한 ‘지방 투자 300조 원’ 계획을 경북으로 유치하기 위해 대한민국 반도체 산업의 새로운 심장부로 ‘구미’를 공식 제안했다.이철우 경북지사는 ...

    2. 2

      경남, 노후산단 66곳 전수조사…공모사업 선제 대응

      경상남도는 도내 노후 산업단지 66곳에 대해 실태조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중앙정부 공모사업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후 산단 현황을 종합적으로 파악하기 위한 조치다.경남도에 따르면 이번 전수조사는 20일...

    3. 3

      UNIST, 동남권 AX 제조혁신 이끈다

      UNIST(울산과학기술원)가 부산·울산·경남 등 동남권 제조업의 인공지능 전환(AX)을 총괄할 연구개발(R&D)에 본격 나선다.박종래 총장(사진)은 11일 “동남권 주력 산업의 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