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레이브걸스 '롤린', 멜론 누적 스트리밍 2억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브레이브걸스 '롤린', 멜론 누적 스트리밍 2억 돌파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히트곡 '롤린'(Rollin')이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누적 스트리밍 횟수가 2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가 23일 밝혔다.

    2017년 발매된 '롤린'은 경쾌한 업템포에 트로피컬 하우스를 접목한 곡으로 멤버들의 시원한 고음이 인상적인 노래다.

    이 노래는 공개 후 몇 년간 마니아만 알음알음 듣는 곡이었다가 지난해 입소문을 타면서 역주행에 성공, 브레이브걸스를 정상에 올려놨다.

    '롤린'은 지난해 멜론 연간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명실상부한 메가 히트곡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노래는 지난해 5월 멜론 누적 스트리밍 1억건을 달성한 이래 약 1년 만에 2억건 돌파 기록을 썼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헤이즈·기리보이, 흑백영화 주인공처럼…신곡 호흡 '기대'

      가수 헤이즈와 기리보이가 한 편의 흑백 영화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 투샷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27일 오후 6시 두 아티스트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서 헤이즈와 기리보이는 미묘한 눈빛과 분위기로 호...

    2. 2

      핫하다, 웨이브투어스…콘서트 '사랑으로 0.3' 전석 매진

      밴드 웨이브투어스(wave to earth)가 한국 단독 콘서트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웨이브투어스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

    3. 3

      오세은, 배인혁·노정의 만난다…'우주를 줄게' 합류

      배우 오세은이 tvN 새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에 출연한다.'우주를 줄게'는 첫 만남부터 꼬인 사돈 남녀가 하루아침에 20개월 조카 우주(박유호 분)를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