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한항공, 올해 만료되는 마일리지 유효기간 1년 연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항공, 올해 만료되는 마일리지 유효기간 1년 연장
    대한항공은 2022년말 만료 예정인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을 2023년말까지 1년 연장한다.

    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스카이패스 회원의 마일리지 사용이 어려워진 것을 감안한 조치다.

    이번 조치로 지난 2012년 적립돼 올해 만료 예정이던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1년 연장돼 2023년 12월 31일 만료된다.

    또, 2022년말 기준 이미 두차례 연장한 바 있는 2010~2011년 적립 마일리지는 추가로 6개월을 더 연장해 2023년 6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는 보너스 항공권 외에도 ▲공항 라운지 ▲초과 수하물 ▲호텔 숙박 ▲여행 상품 ▲KAL 스토어 상품 등의 서비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대한항공은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증대하기 위해 상품을 다양화하고 있다.

    KAL 스토어를 통해 소액 마일리지로도 구매가 가능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마트 할인 등과 같이 실생활과 밀접한 곳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휴의 폭을 넓히고 있다.

    오는 6월부터는 국내선 보너스 항공권으로 진에어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도록 범위를 확대 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해 서비스와 제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효성기자 zeon@wowtv.co.kr

    ADVERTISEMENT

    1. 1

      용적률·높이규제 풀린다…풍납동 재건축 '훈풍'

      오랫동안 개발이 멈췄던 서울 송파구 풍납동 일대에 재건축 바람이 불고 있다. 국가유산청 심의를 거쳐 높이 제한을 완화하는 등 사업성을 확보할 길이 열렸기 때문이다. 250%에 육박하는 용적률로 재건축에 난항을 겪던 ...

    2. 2

      '반포 래미안 트리니원' 완판 효과…삼호가든5차 재건축도 관심 '쑥'

      최근 서울 서초구 반포동 ‘반포 래미안 트리니원’의 완판(100% 계약) 이후 같은 지역에서 래미안 브랜드로 재건축을 추진하는 ‘삼호가든5차’에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2일 ...

    3. 3

      주택공급추진본부 출범…"이달 중순 추가 공급대책"

      정부가 주택시장 안정을 위해 주택 공급 정책을 전담하는 주택공급추진본부를 본격 가동했다. 21년째 임시조직으로 운영된 공공주택추진단을 상시 조직으로 격상한 형태다. 출범식에서 김윤덕 국토교통부 장관은 이달 중순 서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