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행 수요 폭증'에 캐리어도 잘 팔리네…"목표 대비 3배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6월 출시 예정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메이트’ 캐리어
    6월 출시 예정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메이트’ 캐리어
    최근 거리두기 완화로 여행 수요가 폭증하면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가 기대 이상의 판매 성적을 거두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달부터 한 달간 진행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세트' 홈쇼핑 방송에서 매출 목표 대비 최고치인 194%(평균 141%) 판매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달 15일 CJ온스타일을 통해 2년여만에 여행용 캐리어 세트 홈쇼핑 방송을 재개한 더네이쳐홀딩스는 첫 방송부터 목표치의 두 배에 가까운 매출을 거뒀다.

    그간 CJ온스타일에서만 진행했던 방송을 소비자 수요 증가를 고려해 GS홈쇼핑·롯데홈쇼핑까지 확대해 4회 진행했으며, 이달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한 캐리어 '세체니'의 매출은 목표 대비 194% 판매를 달성하며 회당 최고치를 기록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팬데믹 이전 약 470억원 규모였던 캐리어 부문의 매출 둔화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3700억원 규모의 연매출을 달성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지난 1분기 매출은 전년대비 42% 증가한 922억원을 기록했다.

    한편, 더네이쳐홀딩스는 여름 워터스포츠 강자로 꼽히는 애슬레져 브랜드 '배럴' 인수를 계약하면서 MZ 세대 타겟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ADVERTISEMENT

    1. 1

      내 자식 기 죽일 순 없다…'30만원 책가방' 등골 휘는 학부모 [트렌드노트]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딸을 둔 워킹맘 이모 씨(30대)는 최근 입학 준비물을 마련하려다 예상보다 큰 지출에 당황했다. 10만원 안팎으로 생각했던 책가방 세트 가격이 20만원을 훌쩍 넘겼기 때문이다. 이 ...

    2. 2

      10억명 앞 칼군무…中 최대 명절쇼 휩쓴 '로봇 굴기' [차이나 워치]

      올 춘제(중국 음력 설)에 중국의 로봇 굴기가 다시 한번 세계 무대에 과시될 전망이다. 중국의 대표 로봇 기업들이 일제히 춘제 갈라쇼(특집 공연)에 참여해 단체 군무, 만담·콩트를 선보일 예정이라서다.지...

    3. 3

      LVMH·케링 흔들릴 때 '나홀로 성장'…에르메스 매출 12% 껑충

      글로벌 명품 시장 침체에도 에르메스가 지난해 호실적을 올렸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와 케링그룹 등 주요&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