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집’ 정헌, 센스 만점 투표 격려 인증샷 ‘눈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밀의 집’ 정헌의 투표 독려 인증샷이 공개되며 눈길을 모았다.
정헌은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에서 자신의 목표를 위해서는 살인까지 불사하는 국회의원 당선자 남태형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비밀의 집'은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쫓는 흙 수저 변호사가 세상과 맞서 싸우기 위해 자신을 둘러싼 비밀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치밀한 복수극이다.
정헌의 소속사 블루드래곤은 SNS을 통해 ‘비밀의 집’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6?1 지방선거 투표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헌은 자신이 맡고 있는 남태형의 선거 운동 복장 그대로 화이팅 자세를 취하고 있어 재미를 안겼다. 특히 극 중 캐릭터와는 상반되는 밝은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 정헌은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하며 ‘남태형’ 이름이 적힌 띠를 두르고 있어 실제 국회의원 후보를 연상케 한다.
현재 출연하고 있는 ‘비밀의 집’에서 정헌은 첫 악역 도전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우민영(윤아정 분)과 안경선(윤복인 분)을 죽음에 이르게 하는 등 극이 전개될수록 신(新) 분노유발자로 떠오르고 있는 정헌은 반면에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이고 있다.
한편, MBC ‘비밀의 집’은 매주 평일 저녁 7시 5분에 방송되며, 6월 1일은 선거 개표 방송으로 인해 결방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