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과즙미 '팝!'…솔로 기대감 UP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엠 나연' 발매
![그룹 트와이스 나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206/01.30244516.1.jpg)
나연은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나연은 다양한 콘셉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찰떡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반짝이는 무대에 올라 보컬리스트의 자태를 뽐내는가 하면,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클래식한 매력을 발산해 고전 영화 속 주인공을 떠올리게 했다. 붉은 입술 모양의 전화기, 비눗방울 등 형형색색 소품과 체리가 그려진 깜찍한 의상으로 특유의 과즙미를 뿜어냈다.
함께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솔로 앨범의 티징 일정이 담겼다. 나연은 8일부터 10일까지 콘셉트 포토, 14일부터 16일까지 베일에 싸인 새 콘텐츠 '아이엠 스니펫(IM SNIPPET)', 21일 앨범 스니크 피크, 22일과 23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선보인다.
![그룹 트와이스 나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206/01.30244515.1.jpg)
나연의 솔로 데뷔곡 '팝!'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톡톡 튀는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유명 작가진이 총출동해 완성했다.
신보명 '아이엠 나연'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하는 동시에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뜨승로 특별한 존재감을 표현하고 있다. 나연은 수록곡 단독 작사 참여,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 발표 등 노력과 시도를 기울였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