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이테크건설, 키움히어로즈와 16일 'SGC데이' 진행
SGC이테크건설은 키움히어로즈와 16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두산과의 경기에서 ‘SGC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SGC이테크건설 및 SGC에너지, SGC솔루션 등 SGC 임직원 300여명이 단체 응원에 나설 계획이다.

먼저, ‘SGC데이’ 행사를 맞아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키움히어로즈 팬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공식 응원타올을 나눠준다.

또 경기 전 B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팬들이 참여하는 SNS이벤트 ‘NO플라스틱 YES글라스’도 진행한다. 이벤트 부스에 방문해 친환경 캠페인 참여 스티커를 배부 받은 뒤 경기 모습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SGC, #키움히어로즈 #노플라스틱예스글라스’ 등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된다. 선착순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팬 300명에게 글라스락 친환경 해피패밀리 머그컵을 증정한다.

경기 중에는 ‘SGC 퀴즈퀴즈 이벤트’, ‘SGC댄스타임’, ‘SGC럭키글라스’ 등의 이닝 이벤트를 통해 ‘글라스락샌드핑크’, ‘글라스락화이트에디션’, ‘글라스락 픽업용기’ 등 다양한 경품을 팬에게 선물한다.

이 날 ‘SGC데이’를 맞아 시구는 SGC이테크건설 2022년 신입사원인 토건팀 우윤아 사원, 시타는 견적팀 조재형 사원이 한다.

시구를 하는 우윤아 사원은 “보기만 했던 자리에 실제로 선다고 생각하니 떨린다. 키움히어로즈의 건승을 바라며 응원을 담아 던져보겠다”고 말했다. 시타자 조재형 사원은 “키움히어로즈 승리와 우리 SGC이테크건설의 밝은 앞날을 기원하며 시타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SGC는 키움히어로즈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2022년 시즌 광고 후원에 따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후원과 마케팅을 함께 한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