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예다함상조, 고객 납입금 지급보증, 장례학과 지원 인재육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장례서비스 부문
장례서비스 부문
![The-K예다함상조, 고객 납입금 지급보증, 장례학과 지원 인재육성](https://img.hankyung.com/photo/202206/01.30412658.1.jpg)
The-K예다함상조는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업계 최대 자본금 500억원을 전액 출자해 설립한 상조회사다. ‘페이백 시스템’, ‘부당행위 보호시스템’, ‘상조 납입금 안전책임시스템’, ‘전국 직영 운영 시스템’ 등을 통해 합리적이고 투명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납입금을 보호하기 위해 업계 최다인 6개 시중은행과 지급보증계약을 체결하고,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연대지급보증까지 2중 안전망을 구축했다.
The-K예다함상조는 사회공헌활동 및 ‘CSV(공유가치 창출)’ 프로세스를 구축해 지역사회의 복지 개선에도 힘을 쏟고 있다.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입양기관의 영유아 및 어린이와 노인 1인 가구, 차상위 계층 등 잠재적 빈곤층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성가정입양원’과 무료 진료 자선의료기관인 ‘요셉의원’에 기부금을 전달한 게 그 일환이다.
The-K예다함상조는 한국교직원공제회와 함께 전국 초·중·고등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저소득 조손가정에 장례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대한소방공제회를 통해 순직소방관들의 유가족들에게 위로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사랑[愛]다함’ 기부금도 운영한다. 이 기부금은 온라인 가입 고객의 첫 납입금 10%와 매월 임직원 급여의 1000원 미만 자투리 금액을 모아 적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