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사회복지공제회 경제·진학 캠프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사회복지공제회(이사장 강선경)는 오는 7월23일 서울 명륜동 성균관대 경영대학원에서 ‘사회복지 종사자 가족을 위한 경제·진학 캠프’를 개최한다.

    사회복지공제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가 주관하는 이번 캠프는 △청소년 경제 상식 및 논술 대비 글쓰기 강의 △대학 입시 컨설팅 및 대학생 멘토와의 대화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대상은 사회복지 종사자 가족 중 고등학생이며 참가비는 사회복지공제회가 전액 지원한다. 7월6일 오후 6시까지 사회복지공제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사회복지공제회 경제·진학 캠프 개최
    선착순 50명이며, 한 가족 중 최대 2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사회복지공제회와 한국경제신문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캠프 참가자 중 ‘참석 후기’ 우수작을 선정해 한국경제신문에 게재할 예정이다.

    강선경 사회복지공제회 이사장은 “사회복지 종사자의 복리후생을 위해 다양한 공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복지 종사자 가족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인사] 국세청

      ◇ 서기관 승진 ▲ 국세청 혁신정책담당관실 김광대 ▲ 국세청 감사담당관실 김시형 ▲ 국세청 심사1담당관실 임식용 ▲ 국세청 역외정보담당관실 김정태 ▲ 국세청 상호합의담당관실 성혜진 ▲ 국세청 법규과 강삼원 ▲ 국세청...

    2. 2

      "근육 보호하는 젖산처럼 복지가 사회 유지에 기여"

      “흔히 젖산을 피로물질로 알고 있지만, 젖산으로 인해 피로해지는 건 아닙니다. 오히려 젖산은 근육의 산성도를 낮춰 근육을 보호하죠. 현장에서 보니 사회복지도 젖산과 같은 역할을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3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장기저축급여가 사회복지사라는 직업 지켜줘”

      “사회복지사로 일하는 10년 동안 세 번의 이직 과정에서 사회복지사로써 일을 관두게 될 고비도 있었지만, 그럴 때마다 사회복지공제회의 장기저축급여에 있는 자격 유지 조건이 동기부여가 됐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