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네이버 나우 '걍나와' 출연…채널차이나, 중국 드라마 '언어부' 방송
[방송소식] 이현욱, 티빙 드라마 '샤크: 더 스톰' 합류
▲ 이현욱, 티빙 드라마 '샤크: 더 스톰' 합류 = 티빙은 배우 이현욱이 영화 '샤크: 더 비기닝'의 후속으로 제작되는 드라마 '샤크: 더 스톰'에 합류한다고 28일 밝혔다.

'샤크: 더 스톰'은 6부작으로 학교폭력 피해자인 차우솔(김민석 분)이 세계 종합격투기 챔피언으로 거듭나는 성장기를 그린다.

영화에서 건달 두목 현우용 역으로 특별출연했던 이현욱은 드라마에서 더 강력한 악역으로 등장해 차우솔을 연기하는 김민석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방송소식] 이현욱, 티빙 드라마 '샤크: 더 스톰' 합류
▲ 송가인, 네이버 나우 '걍나와' 출연 = 가수 송가인이 네이버 나우(NOW) 예능 '걍나와'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걍나와'는 방송인 강호동이 게스트들과 네이버 지식인(iN) 질문을 토대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로, 송가인은 자신과 관련된 지식인 질문에 답하고 노래도 선보일 예정이다.

송가인이 출연하는 '걍나와'는 29일 오후 8시 공개된다.

[방송소식] 이현욱, 티빙 드라마 '샤크: 더 스톰' 합류
▲ 채널차이나, 중국 드라마 '언어부' 방송 = 중국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위티비(WeTV) 드라마 '언어부'가 30일부터 채널 차이나를 통해 방송된다.

'언어부'는 결혼식 도중 죽은 남편과 순장 당할 위기에 처한 여자 추언(교흔 분)이 남편의 사인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하던 중 관리 양익(서정계 분)을 만나며 펼쳐지는 로맨스를 그린 사극이다.

'언어부'는 매주 평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채널차이나는 올레TV 102번, Btv 108번, LG유플러스 137번, 스카이라이프 80번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