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투證, ESG 사회공헌 캠페인 '굿사이클링' 동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임직원이 모은 물품 2700점 기증
    한투證, ESG 사회공헌 캠페인 '굿사이클링' 동참
    한국투자증권이 굿사이클링 캠페인에 동참해 임직원들이 모은 물품 약 2700점을 ‘굿윌스토어’에 기증했다고 30일 밝혔다. 굿사이클링은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기증하면 장애인들의 일터인 굿윌스토어에서 이를 제품화해 판매하는 캠페인이다. 판매 수익금은 전액 장애인들의 일자리 마련을 위해 활용된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달 초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이번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후 3주간 본사 및 전국 지점 소속 임직원들이 캠페인에 참여해 의류와 신발, 가방, 생활용품, 도서 등 물품 약 2700점을 기증했다. 기증품들은 소정의 후원금과 함께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환경을 보호하고 장애인들의 자립을 돕는다는 점이 매우 뜻 깊다”면서 “앞으로도 환경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하고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한국투자증권은 일상 속 나눔 문화를 정착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걷는 데 어려움을 겪는 장애 아동을 후원하기 위한 ‘걸음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 저소득층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재능 후원 프로젝트 ‘꿈을 꾸는 아이들’을 지속하는 등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사업 역시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슬기 기자 surugi@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투자증권, 장애 아동 후원금 기부

      한국투자증권은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걷지 못하는 장애 아동을 위해 후원금 5000만원을 기부(사진)했다. 이 기부금은 지난달 24일부터 4주간 이어진 ‘착한 걸음’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2. 2

      한국투자증권, 미니스탁 앞세워 '디지털 혁신'

      한국투자증권은 국내 최고의 수익기반을 갖춘 금융투자회사로 꼽힌다. 올해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해외주식과 리서치, 금융상품권에 이르기까지 전 부문에 걸친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한투증권은 지난 2분기 전년 동기 ...

    3. 3

      카카오게임즈 청약 열기에…한국투자증권 MTS 한때 '먹통'

      카카오게임즈 청약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면서 증권사의 트레이딩시스템 접속 지연이 잇따라 발생했다. 삼성증권에 이어 대표 상장 주관사인 한국투자증권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도 접속 지연이 일어났다.2일 금융투자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