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내달 벡스코서 3년 만에 수제맥주 축제 열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양한 음식 푸드트럭, 공연·이벤트 마련

    부산 전시컨벤션센터인 벡스코는 오는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벡스코 야외광장에서 '2022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은 우리나라 대표 수제맥주와 푸드트럭,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로 2019년에 이어 3년 만에 열린다.

    부산을 대표하는 수제맥주 업체인 갈매기브루잉, 고릴라, 툼브로이, 와일드웨이브 등이 참가한다.

    시원한 수제맥주와 함께 즐기는 음식을 제공하는 다양한 푸드트럭과 안주류 부스도 운영된다.

    올해는 가족 단위 방문객과 술을 즐기지 못하는 시민을 위하여 '카페051'의 커피 음료 특별 부스도 마련된다.

    무대에는 매직쇼, 재즈댄스, 밴드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지고, 객석 주변에도 버스킹 공연 등이 준비돼 방문객에게 색다른 추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벡스코 이태식 대표이사는 "수제맥주 메카 부산에서 업체와 중소상공인에게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에게 부산 수제맥주의 매력을 알리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내달 벡스코서 3년 만에 수제맥주 축제 열린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원전이 돌아왔다"…급등하는 우라늄 가격

      우라늄 가격이 파운드당 90달러선을 돌파하며 2년내 최고치를 기록했다.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가동을 위한&nbs...

    2. 2

      LGD, 지난해 영업익 5170억…4년 만에 '흑자전환'

      LG디스플레이가 지난해 5170억원 영업이익을 내며 2021년 이후 4년 만에 흑자로 전환했다. 중국발 저가공세로 지난 2022~2024년 3년 연속 대규모 적자를 내며 유동성 위기에 빠졌던 LG디스플레이가 경영 정...

    3. 3

      금융위, 롯데손보 경영개선계획 불승인…적기시정조치 2단계 예고

      금융당국이 롯데손해보험을 대상으로 적기시정조치 2단계에 해당하는 경영개선 요구 조치를 예고했다.금융위원회는 28일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