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 성산항 어선 화재 방화 혐의 50대 긴급체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주 성산항 어선 화재 방화 혐의 50대 긴급체포
    지난 4일 새벽 제주 성산항에서 발생한 어선 3척 화재의 방화 혐의자가 해경에 붙잡혔다.

    서귀포해양경찰서는 현주 선박 방화 혐의로 50대 남성 A씨를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A씨는 지난 4일 새벽 성산항 내 정박 중인 연승어선 3척에 발생한 화재를 일으킨 혐의를 받는다.

    해경은 사고 현장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을 통해 A씨의 방화 혐의와 차량 번호를 확인하고, 탐문을 벌인 끝에 지난 5일 오전 11시 45분께 성산읍 모처에서 A씨를 긴급체포했다.

    A씨는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범행 일체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2보] 제주 성산항 어선 화재 방화 혐의 50대 긴급체포

      지난 4일 새벽 제주 성산항에서 발생한 어선 3척 화재의 방화 혐의자가 해경에 붙잡혔다.서귀포해양경찰서는 현주 선박 방화 혐의로 50대 남성 A씨를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A씨는 지난 4일 새벽 성산...

    2. 2

      2시간 '전역빵'에 만신창이…해군 병사 4명 구속수사

      해군 한 부대에서 이른바 '전역빵'을 한다며 집단폭행이 발생해 군 수사단이 조사에 나섰다. 6일 해군 등에 따르면 전역을 앞둔 해군 1함대 소속 병사 A씨는 지난달 16일 부대 생활관에서 동기와 후임 총 7명으로부터...

    3. 3

      종로구 숭인동 단독주택서 화재…진화 중

      6일 오전 9시 23분께 서울 종로구 숭인동의 한 단독주택에서 불이 나 소방관들이 진화 중이다. 건물 내부에는 사람이 없어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종로소방서는 소방차 20대와 인원 50명을 동원해 오전 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