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고은, 이미지나인컴즈와 재계약…2년 만에 드라마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고은, 이미지나인컴즈와 재계약…2년 만에 드라마 컴백


    배우 신고은이 이미지나인컴즈와 재계약과 함께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이미지나인컴즈는 7일 “신고은 배우와 최근 재계약을 맺고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 앞으로도 드라마와 뮤지컬 등 다양한 작품에서 대중들과 만날 계획이다”이며 “이미지나인컴즈는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신고은 배우의 연기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고은은 재계약 소식과 함께 2년 만에 드라마 복귀를 예고하고 있다. 신고은은 KT 스튜디오지니가 제작한 ENA 채널의 새 수목드라마 ‘굿잡’을 촬영 중이다. ‘굿잡’은 신고은이 2020년 5월 출연했던 ‘나쁜사랑’ 이후 2년 만에 드라마 복귀작이다. 현재 드라마 촬영과 함께 뮤지컬 ‘빨래’의 주인공 나영 역을 맡아 지방공연을 진행 중이기도 하다.

    ‘굿잡’은 재벌과 탐정 이중생활을 오가는 탐정 은선우(정일우 분)와 푸어우먼 돈세라(권유리 분)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 탐정 수사를 그린 드라마로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가 된 작품이다. 영화 ‘기다리다 미쳐’와 드라마 ‘트레인’의 류승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신고은은 2011년 가수로 먼저 데뷔해 이듬해 가창력을 인정받아 뮤지컬 ‘궁’을 시작으로 ‘그날들’, ‘빨래’, ‘사랑했어요’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 자리 잡았다. 데뷔 이후 방송 진행자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쳐, 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 뮤직토크쇼 여자 신인상을 받은 바 있다.

    또 2018년 드라마 ‘황후의 품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자 활동을 펼쳤으며 드라마 ‘강남스캔들’ 나쁜사랑‘ 등에서 주연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2016년에는 ’복면가왕‘에 출연해 변함없는 가창력을 선보여 시청자들과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올리브영 코 앞에 두고…맞은편 화장품 가게, 외국인 '우르르' [현장+]

      "저렴하기로 유명해서 왔어요. 올리브영 말고 여기서 리들샷 사려고요."28일 오전 10시 50분경 서울 중구 오프뷰티 명동스퀘어점에서 일본인 관광객 노조미(20) 씨는 장바구니에 스킨케어 화장품을 담으며 이...

    2. 2

      "中당국, 중국 기업 엔비디아 H200 구매 승인"

      중국이 그간 자국 기술 기업들의 구매를 통제해온 엔비디아 H200의 구매를 승인했다. 28일(현지시간) 로이터가 소식통을 인용한데 따르면, 중국 당국은 알리바바와 바이트댄스, 텐센트 등 여러 기술 기업들이 ...

    3. 3

      KB금융, 전북혁신도시에 금융타운 조성…계열사 총출동

      KB금융그룹이 전북혁신도시에 핵심 계열사들이 총집결한 금융타운을 조성한다. 앞으로 국민연금 등 이 지역으로 이전한 공공기관의 정착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쏟을 방침이다.KB금융은 28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